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날이 더울때는 더워서 밥을 못하겠더니

이제는 추워져서 몸을 움직이기 귀찮네요 

ㅋㅋㅋㅋㅋ





몹시 게으른 주부인 구구는 

이벤트로 받은 GS25편의점 4천원권을 가지고 

저녁을 해결하기 위해 갔습니다 ! 






가격은 두배로 나왔지만

그렇게 끼니를 해결하니 너무 좋더라고요 ~ 
















GS25에서 구입한 것들은 

아이돌 인기가요 샌드위치

화이트크림치즈빵 

칼릭버터랍스타 삼각김밥

장조림비빔밥 삼각김밥 

참치마요골드 삼각김밥 

크래미 유부삼각김밥 

그리고 불닭 짜장면이 되겠습니다 ! 








GS25 / 갈릭버터랍스타 삼각김밥 





요즘은 삼각김밥 가격이 오른 대신에

속이 꽉 차 있는거 같아요 




생각보다 듬뿍 들어 있어서 괜찮더라고요 



근데 랍스타인지는 .... 전혀 모르겠더라고요 




크래미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은 있습니다 ~ 









GS25 / 장조림비빔밥 삼각김밥






이거는 정말 속이 실한 삼각김밥이였어요 

개인적으로는 좀 짭짤해서 덜 짜면 좋겠다 싶었습니다 




그래도 확실히 이름답게 장조림이 듬뿍 들어가 있더라고요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추천입니다 ! 











GS25 / 참치마요골드 삼각김밥





역시 아무리 다양한 메뉴가 나와도

저의 최대삼각김밥은 역시 참치마요 ! 




언제 먹어도 너무너무 맛있어요 !!! 








GS25 / 크래미 유부삼각 김밥








유부초밥이 있는건 처음 봤어요 ! 



일본에는 유부초밥이 늘 삼각김밥 코너에 있었거든요 ~ 



너무 반가워서 사왔습니다 



유부초밥이니까 속이 별거 없어도 간이 되어 있어 맛있지만

가운데에 크래미가 아주 조금 들어간 모습을 보니

실망하긴 했어요 





넣어주실거면 듬뿍

아니면 그냥 유부초밥 맛에 집중해주시길 ! 












GS25 / 화이트크림치즈빵 









이거 엄청 기대했는데 

속에 크림치즈느니 맛있었는데 



빵이 세상 건조하고 맛없었어요 




빵이 촉촉하면서 같이 먹어야 맛있는데 

완전 비추입니다 ! 











GS25 / 아이돌인기샌드위치









아이돌들이 자주 먹는다는 샌드위치를 벤치마킹해서

편의점에서도 판매하더라고요 




느끼하다는 분이 있어서 먹을까 말까 하다가

호기심에 사왔는데 저는 괜찮더라고요 




계란감자샐러드와 쨈 그리고 야채 샐러드가 들어 있어요 

씹히는 맛도 있고 저는 맛있더라고요 





한번쯤 드셔볼만 한 메뉴인거 같아요 ! 








GS25 / 불닭 짜장면








마지막 메뉴는 불닭 짜장면을 넣은 

짜장 떡볶이 입니다 ! 





조금 짰지만 매콤하면서 맛있더라고요 ~ 






이렇게 거하게 한끼를 해결했습니다 







뭘 먹을지는 평생의 고민이지만 

잘 헤쳐나가보려고요

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