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오늘 한여름같은 날씨라고 하는데

아직 집밖으로 나가지 않아서

시원합니다 !

ㅋㅋㅋㅋ

 

 

자외선 지수가 높으니까

수시로 선크림 잘 발라주시고요 !

 

 

 

 

어제 아침에 너무 배가 고파서

GS25 편의점에서 오랜만에 삼각김밥을 먹어야겠다 라고

생각하고 가게 되었습니다 ~

 

 

명란마요 삼각김밥을 고르고

마실거를 찾아서 이동했는데 !

 

 

요즘 hot한 무민 커피우유 득템 ~

 

 

 

 

 

 

 

 

GS25 편의점 무민 커피우유와 명란마요 삼각김밥 !!

 

 

저는 원래 참치마요만 거의 먹는데요

안가본 사이에 명란마요도 나왔더라고요

 

 

제가 명란젓도 좋아하고 해서

한번 사 먹어보았습니다 ~

 

 

 

 

GS25 편의점 무민 커피우유와 명란마요 삼각김밥 !!

 

 

생각보다 명란이 많이 들었어요 ~

짭조롬하면서 맛있네요 !

 

 

진짜 하얀 쌀밥에 젓갈 올려 먹는 맛 !

 

 

담에 또 먹고 싶어요 !!

 

 

 

 

 

GS25 편의점 무민 커피우유와 명란마요 삼각김밥 !!

 

 

그리고 요즘 많이 hot하신

무민우유 시리즈 ~

 

다행이도 제가 젤 좋아하는

커피우유가 있어서 좋았어요

 

 

 

인기비결은 무엇일까요 ~

 

 

 

GS25 편의점 무민 커피우유와 명란마요 삼각김밥 !!

 

 

 

그 비밀은 비닐을 벗기고

뚜껑을 따면 나옵니다 !!

 

 

comming soon ~

 

 

 

 

 

 

 

 

GS25 편의점 무민 커피우유와 명란마요 삼각김밥 !!

 

 

짜잔 !

 

 

바로 무민 피규어가 숨어있기 때문입니다 ~

 

 

우유마시고

귀여운 무민 피규어도 득템하는

완전 꿀 아이템 !!!!!!!

 

 

 

아 넘 귀여운 피규어가 나와서

행복했어요 !!!!

ㅋㅋㅋㅋㅋㅋ

 

 

 

 

 

 

GS25 편의점 무민 커피우유와 명란마요 삼각김밥 !!

 

 

우유도 아주 뀰맛이였어요 ~

 

삼각김밥도 커피우유도 완전 대 만족 !!!!!

 

 

 

여러분도 GS25 편의점에서

발견하시면 꼭 득템하시길 ~~~~

 

 

 

 

그럼 남은 휴일 잘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