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저는 11번가 VVIP!!!!

 

 

오직 온라인 쇼핑은 11번가만

사용하는데요 ~

 

 

VVIP를 꾸준히 이어가면

혜택이 많기도 하고

 

 

SKT 멤버쉽도 할인가능해서

계속 꾸준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

 

 

 

그런데 몇달전부터

마일리지로 쿠폰을 교환해서

사용하는게 새롭게 생겼는데요 ~

 

 

 

저의 목표는 30000마일리지 !!

 

 

바로 굽네 볼케이노+1.25L 콜라를

먹기 위해서였죠 !!

 

 

 

 

11번가 마일리지 쿠폰으로 굽네 볼케이노 먹었어요 !

 

 

 

 

 

 

마일리지에 따라서

무료배송쿠폰 / 상품할인쿠폰 이라든지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데요

저는 굽게 볼케이노가 가장 당기더라고요 !

 

 

그래서 진짜 부지런히 모았습니다 !!

날마다 출석체크하고

꼬박꼬박 상품평도 써가면서~

 

 

 

 

 

 

11번가 마일리지 쿠폰으로 굽네 볼케이노 먹었어요 !

11번가 마일리지 쿠폰으로 굽네 볼케이노 먹었어요 !

 

 

 

 

그리고 드디어 !!!

30000마일리지를 모아서

굽네 볼케이노 쿠폰으로 교환 !!!

 

 

아기다리고 고기다리던 ~

그 순간이 왔지요 !!!!

 

 

 

 

 

 

11번가 마일리지 쿠폰으로 굽네 볼케이노 먹었어요 !

 

 

 

굽네치킨이 집에서 걸어서 5분거리라서

직접가서 주문하고

가지고 왔습니다 !

 

 

아 진짜 맛있는 냄새가 솔솔 ~

박스포장도 바뀌었더라고요

 

너무 오랜만에 먹어서 ~

 

 

 

 

 

 

 

11번가 마일리지 쿠폰으로 굽네 볼케이노 먹었어요 !

 

 

작은쪽을 열어보니

마그마소스 / 치킨무 / 그리고 과자가 들어 있네요

 

 

제가 젤 좋아하는 과자라서

기분이 업업 됐어요 !!!

 

 

 

 

 

11번가 마일리지 쿠폰으로 굽네 볼케이노 먹었어요 !

 

 

마그마소스 맵다고 하던데

완전 듀근 듀근 !!!!

 

 

 

 

11번가 마일리지 쿠폰으로 굽네 볼케이노 먹었어요 !

 

 

 

아 ... 이 고운 자태 !!!!!

아 사진으로 봐도 군침이 도네요 -_ㅜ

 

 

 

아 너무 맛있어 보여요 -_ㅜ

ㅋㅋㅋㅋㅋ

 

 

 

 

 

11번가 마일리지 쿠폰으로 굽네 볼케이노 먹었어요 !

 

 

 

진을 찍는데 김이 모락모락 올라와서

렌즈가 뿌옇게 되었어요 !!

 

 

 

맛은 매콤한 맛인데요

일반 양념맛이랑은 다르더라고요

 

 

땡기는 매운맛이랄까요

 

 

마그마소스까지 찍어 먹었는데

매워도 맛있어요 !!!

 

 

 

정신없이 먹어 치웠습니다 !!

 

 

아 .. 또먹고 싶네요 -_ㅜ

 

 

 

 

여러분도 저녁 맛있게 드시고

맛있는 꼬기 드시고 힘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