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요즘 몸이 조큼 피곤해서

자꾸만 몸에 좋은걸 찾게 되는데요

 

 

 

배도 얼마나 고픈지

아침도 꼬박꼬박 먹어야 돼요 !

 

 

너무 귀찮아서

GS25 편의점에서 삼각김밥과

비타 500으로 간단하게

아침을 해결했어요

 

 

 

 

GS25 편의점 // 새우마요 삼각김밥 & 비타500

 

 

얼른 뜯어서 먹으려고

사진을 후딱 찍었더니 다 흔들렸네요

 

이놈의 식욕 ...

ㅋㅋㅋㅋㅋㅋ

 

 

새우 마요네즈 삼각김밥

가격은 1000원입니다

 

 

지난번 명란 삼각김밥보다 100원더 비싸네요

 

 

 

 

 

GS25 편의점 // 새우마요 삼각김밥 & 비타500

 

 

 

포장을 뜯으니 밥에 양념이 되어 있는지

노랗게 보이더라고요

 

 

아 .. 아먹어도 알거 같은

맛있는 상상이 됩니다 !!

 

 

 

 

 

 

GS25 편의점 // 새우마요 삼각김밥 & 비타500

 

 

한입 베어 물었는데

새우는 안나오네요 .....

 

 

 

그래도 밥에 기본 양념이 되어 있어서

맛있어요

 

 

그냥 흰밥보다 ~

 

 

 

 

 

 

GS25 편의점 // 새우마요 삼각김밥 & 비타500

 

 

두세번 먹고 나니

살며시 정체를 드러내는 새우 !!!

 

 

새우가 한마리 ? 두마리 밖에 없어요

작은 칵테일 새우 !

 

 

천원인데 너무 많은걸

바라면 안되겠지요 ~

 

 

새우와 함께 마요네즈 소스가

맛있었어요 ~

 

 

 

 

 

GS25 편의점 // 새우마요 삼각김밥 & 비타500

 

 

 

밥만 먹으면 서운하죠

 

밥이 시원하게 내려가게

나이를 거꾸로 마시게 해준다는

비타 500으로 마무리입니다 !

 

 

 

사실 약국가서 박카스D 사먹고 싶은데

정신없이 지내다 보니

약국이 코앞이여도 가서 사질 못해요

ㅜ ㅜ

 

 

 

어쨌든 밥심이 쵝오 !!!!

 

 

 

다들 식사 잘 챙겨드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