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어요

신상라면_김치찌개 라면

goodgood 2017. 5. 26. 18:37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얼마전 홈플러스에 장보러갔다가

집에 라면이 없어서

저렴한걸로 고르려고 하는데

 

 

신랑이 김치찌개 라면이 세일한다고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

 

 

 

신상라면_김치찌개 라면

 

 

삼양에서 나온

김치찌개 면이네요

ㅋㅋㅋㅋ

 

김치찌개 라면인줄 ...

 

 

요즘은 라면이 고급화가 되어서 인지

보통 4개인데

1개 무료증정되어서 5개 번들이 되었네요

 

 

라면 넘넘 비싸요

ㅜㅜ

 

 

 

 

신상라면_김치찌개 라면

 

 

원래 4290원 하는데

세일해서 3000원이였습니다

 

 

그래도 저렴한 편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평상시에 1990원이나 2000원하는 라면을

주로 사먹어서

ㅋㅋㅋㅋ

 

 

 

 

신상라면_김치찌개 라면

 

 

찌개요리가 생각날때

어머니의 손맛이 그리울때

캠핑가서 먹으면 좋다고

 

뒤에 써 있네요 ~

 

 

 

그럼 이제 끓여봐야겠죠 ?

 

 

 

 

신상라면_김치찌개 라면

 

 

김치찌개면 봉지 안에

면과 후레이크, 분말스프가 있는데요

 

 

딱 봐도 후레이크 봉지가 좀 크죠 ?

 

 

 

 

 

신상라면_김치찌개 라면

 

 

저는 라면 끓일때

후레이크와 스프를 넣고 물을 끓인 뒤에

면을 넣는데요

 

 

딱 봐도 후레이크양이 많아 보이죠?

김치도 넉넉히 든거 같고요 !

 

 

 

 

신상라면_김치찌개 라면

 

 

후레이크 두개와 분말스프

그리고 대파까지 썰어넣었어요

 

 

후레이크가 많은건 매우 만족 !!

 

 

라면 끓일때도 진짜 김치 냄새가 납니다 !

 

 

기존 김치라면과 다른가 생각해보니

잘 모르겠어요 ~

 

 

라면 사진 찍기도 전에

신랑이 먹어버려서

사진이 없네요 !

 

 

 

맛은 먹을만 하다고 합니다 !

 

 

세일할때 한번 드셔보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