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저의 블로그를 자주 오시는 분들이

제가 토니버거 단골인건

다 아시죠 ?

 

 

이제는 투빅버거 너무 먹어서

다른게 먹고 싶어 지더라고요 ~

 

 

토니버거에서 새롭게 출시된 메뉴

멕시칸 푸드가 인기가 많더라고요

 

 

저도 타코가 먹고 싶어서

이번에는 투빅버거가 아닌

멕시칸 세트 A를 먹어 봤습니다 !!

 

 

 

 

토니버거 멕시칸 푸드/ 멕시칸 세트 A를 먹어봤어요 !

 

 

멕시칸 세트 A는

멕시 프라이즈 1개

칠리 비프 타코 1개

음료  M사이즈 1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가격은 5500원입니다

 

 

음료는 스프라이트로 주문했어요 !

 

 

 

 

 

 

토니버거 멕시칸 푸드/ 멕시칸 세트 A를 먹어봤어요 !

 

 

포장해서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듀근듀근

 

 

 

 

토니버거 멕시칸 푸드/ 멕시칸 세트 A를 먹어봤어요 !

 

 

주문한 스프라이트인데요

빨대 꽂는 곳을 테이프로 막아주심 !

 

 

그리고 봉지에 한번 더 포장해주셨네요 ~

 

 

 

 

 

토니버거 멕시칸 푸드/ 멕시칸 세트 A를 먹어봤어요 !

 

 

브리또 볼이라고 써 있는데요

내용물은 멕시 프라이즈 입니다 ~

 

 

제가 좋아하는 토니버거 감자튀김에

멕시칸 소스가 가미된 제품이예요 !

 

 

포장이 넘 마음에 드네요 !

 

 

 

 

 

토니버거 멕시칸 푸드/ 멕시칸 세트 A를 먹어봤어요 !

 

 

감자튀김에

할라피뇨와 양파, 토마토

치즈와 케찹이 뿌려져 있었어요 ~

 

 

양이 굉장히 푸짐합니다 !

 

 

저는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

 

 

 

 

토니버거 멕시칸 푸드/ 멕시칸 세트 A를 먹어봤어요 !

 

 

자 다음은

칠리 비프 타코입니다

 

 

봉지를 꺼내는데 너무 가벼워서 깜놀 !!!

 

 

 

 

 

토니버거 멕시칸 푸드/ 멕시칸 세트 A를 먹어봤어요 !

 

 

너무나 작은 타코가 두개 들어 있네요 ...

 

 

생각보다 양이 무지 적어요 ....

제가 양이 많은 건가요 ???

 

 

 

타코만 단품으로 2500원에 판매중인데

가격대비 너무 적은 양이라고 생각 되네요 ~

 

 

 

 

 

 

토니버거 멕시칸 푸드/ 멕시칸 세트 A를 먹어봤어요 !

 

 

내용물은

양상추, 토마토, 할라피뇨, 칠리소스, 소고기, 치즈가

들어 있는거 같아요

 

 

맛도 SOSO

 

 

멕시 프라이즈가 없었다면

너무나 허무했을 멕시칸 세트 A

 

 

토니버거는 역시

가성비와 맛을 두루 겸비한

투빅버거가 쵝오인걸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