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어요

대전 반석동 갈미 추어탕 !

goodgood 2017. 5. 24. 19:51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요즘 너무 피로감이 몰려오네요

눈이 자꾸 감기고

기운이 없어요 !

 

 

그래서 몸을 보양할겸

추어탕을 먹으러 갔습니다

 

 

 

 

 

대전 반석동 갈미 추어탕 !

 

 

 

많은 분들이 갈미 추어탕을 알고 계시더라고요

가격대비 맛도 괜찮은거 같고

저도 이번에 두번째 가는 건데

괜찮습니다 ~

 

 

 

대전 반석동에 새롭게

할머니 추어탕도 생겼다고 하네요

 

 

돌솥밥도 나오고 맛있다고 하니

다음에는 거기도 가봐야겠어요 ~

 

 

 

 

 

 

 

 

대전 반석동 갈미 추어탕 !

 

 

갈미 추어탕은

추어탕이 7000원

통추어탕(미꾸라지가 통으로 나오는 것) 8000원

올갱이추어탕이 8000원입니다

 

 

 

 

저는 그냥 추어탕으로 시켜서 먹었어요

 

 

 

밑반찬은 김치 / 깍두기가 나오고

간마늘과 청양고추 다진게 나옵니다

 

 

그리고 부추도 나오고

고추와 양파도 나오네요

 

 

 

사진에는 안나와있지만

옆에 양념통같은게 두개 있는데

 

큰통에는 들깨가루가 있고

작은통에는 산초가루가 있습니다

 

 

 

 

 

대전 반석동 갈미 추어탕 !

 

 

추어탕이 나왔습니다 !

 

 

간마늘과 청양고추 다진 걸 넣고

부추를 듬뿍 올리고

들깨가루와 산초가루를 뿌려서

 

 

밥을 말아서 먹으면 !!!

 

 

기운이 블끈 !!!!!

 

 

 

 

 

대전 반석동 갈미 추어탕 !

 

 

진짜 남김없이 깨끗하게 클리어 !!

 

 

 

아침부터 먹지를 못해서 오후 2시에나 먹었던거라

진짜 엄청 맛있게 흡입했네요 ~

 

 

 

아직 원기충전이 덜 되서

몇번 더 먹으러 가야 할듯요 !!

 

 

 

여러분도 날 더워지는데

몸 잘 챙기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