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오늘 대전 월드컵경기장에서

2017 FIFA U-20 월드컵 경기가 열렸는데요

 

 

저는 가까이 살면서도

가보지 못했네요

 

우리나라가 오늘 경기에 이겨서

아주 뿌듯합니다 !

 

 

모든 나라 선수들 화이팅입니다 !

 

 

 

지난 목요일 저녁

너무나 피곤해하는 신랑과 함께

저녁을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피로함을 먹는걸로 풀고 싶다는

신랑의 의견을 따라서

잔치를 열었네요

ㅋㅋㅋㅋ

 

 

 

저녁 겸 야식 / 다사랑치킨 / 쁘티첼 젤리 / 떡볶이

 

 

먼저는 얼마전 먹었던 다사랑 치킨을

또 먹게 되었어요

 

 

 

 

저희집에서 걸어서

3분정도 거리라서

(바로 옆 골목)

장도 볼겸 사가지고 들어왔는데요

 

 

원래 다사랑치킨 후라이드 값이 15000원인데

배달 안시키시고 직접가서 현금결제해서 가져가시면

13000원에 해주시고

직접가져가는데 카드결제 하시면

14000원입니다

 

 

진작 갈걸 .. ㅋㅋㅋ

 

 

저희는 14000원에 구입했네요

콜라도 주고 젓가락도 주시고

넘 좋았어요 ~

 

 

 

 

 

 

저녁 겸 야식 / 다사랑치킨 / 쁘티첼 젤리 / 떡볶이

 

 

떡볶이 재료를 사러 갔다가

세일 중인 쁘티첼 과일젤리 득템 !

 

밀감 / 포도 / 망고로 사왔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

 

 

 

 

 

저녁 겸 야식 / 다사랑치킨 / 쁘티첼 젤리 / 떡볶이

 

 

이제 떡볶이 사먹으면 돈아까워요

가성비 좋게 만들어 먹습니다 !

 

 

레시피는 백선생 레시피 !

 

 

고추장 / 간장 / 고춧가루 / 설탕

아주 간단하게 맛있게 만들 수 있는 좋은 레시피

감솨감솨감솨 ~

 

 

 

 

 

저녁 겸 야식 / 다사랑치킨 / 쁘티첼 젤리 / 떡볶이

 

 

자 이제 한상 거하게 차려서 먹습니다 !

 

 

저는 치킨을 공략하고

신랑은 떡볶이 다 드시고 !

 

 

먹고 나면 너무 배불러요 ....

 

무슨 푸드파이터들임 ...

ㅋㅋㅋㅋ

 

 

 

신랑님 화이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