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입니다

 

 

한동안 덥다가

요즘에는 다시 많이 덥지 않아서

이상해요 ~

 

 

옷입기 애매한 날씨들 !

 

 

그래도 더운날들만 올텐데

지금 이순간을 즐겁게 보내야 될거 같아요 ~

 

 

오늘은 유난히 먹을 복이 많던

어느날에 먹었던

주전부리들을 소개해드립니다 ~

 

 

 

 

 

라면과자 / 이상해씨의 진한 그린티라떼 / 포키 카페라떼

 

 

저는 라면과자를 좋아하는데요

이건 평소에 먹던건 아니고

 

지인분이 먹어보라고 주셨어요 ~

 

특이하게 뿌려먹는 스프가 별도로 있더라고요

 

 

 

 

 

라면과자 / 이상해씨의 진한 그린티라떼 / 포키 카페라떼

 

 

 

포장은 이렇게 생겼는데

정확한 이름은 모르겠어요 ~

 

 

원래 먹던 거랑은 맛이 좀 달라서

제 입맛에는 별로였어요 ~

 

 

따로 주는 라면스프 맛이 취향이 아닌듯요 !

 

 

혹시 사 드실 분이 계시다면

그냥 드셔보시고

스프 뿌려서 드셔보시고 해서

 

어떤게 나은지 알아보시고 드세요 ~

 

 

 

 

 

라면과자 / 이상해씨의 진한 그린티라떼 / 포키 카페라떼

 

 

다음은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이상해씨의 진한 그린티라떼입니다

 

 

요즘 포켓몬고의 인기가 엄청나나봐요

 

포켓몬 캐릭터 제품이 진짜 많아요 ~

 

 

다 마시고 컵밖에 못찍었는데

 

 

그린티라떼 맛있었어요 ~

뭔가 민트가 들어간것처럼

끝맛이 굉장히 상쾌하더라고요 ~

 

 

꼭 드셔보세요 ! 추천합니다 !

 

 

 

 

라면과자 / 이상해씨의 진한 그린티라떼 / 포키 카페라떼

 

마지막으로 포키 !

 

 

저는 이런 막대과자 중에서는

포키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

 

 

이번에 새롭게 나온 카페라떼를 샀는데요

사실 극세사 포키인줄 알고 사왔답니다 ~

 

그걸 제일 좋아해서

ㅋㅋㅋ

 

 

 

 

라면과자 / 이상해씨의 진한 그린티라떼 / 포키 카페라떼

 

 

이것도 얇은 포키였어요 ~

포장을 열자마자 커피향이 확 ~ 나더라고요

 

저는 티라미수같은 맛이 더 좋은데

이것도 먹을만 했습니다 !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드셔보는 걸 추천 !

 

 

저는 그냥 다음엔 빨간색 그냥 포키나

극세사 포키를 사먹으려고요

ㅋㅋㅋㅋ

 

 

 

이날은 정말 이것저것 많이 먹은 날이였어요 ~

 

 

역시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