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어제 일기예보처럼

갑자기 하늘이 어두워지고

돌풍이 휘몰아치더니

소나기 같은 비가 쏟아졌어요 !

 

 

비맞고 집에 왔는데요

ㅋㅋㅋ

 

 

그래도 요즘은 비가 오는게 좋더라고요

 

 

내일이면 중국발 황사가 또 온다고 하니까

비가 와서 다 씻어주니 너무 고맙죠 !

 

 

 

 

 

 

요즘 저희 부부는

거의 토니버거에 빠져있는데요

 

 

치킨도 좋아하고 햄버거도 좋아하는

저희 남편의 취향저격 버거라고 할 수 있어요 ~

 

 

지난번 제가 케이준 치킨콜 먹었던게 부러웠는지

그 뒤에 케이준 치킨콜 / 케이준 새우콜 / 투빅버거까지

사왔더라고요 ~

 

 

 

노은동 토니버거 / 케이준 치킨콜 / 케이준 새우콜 / 투빅버거

 

 

 

 

투빅버거만 사온다던 신랑이

뭔가 봉지가득 사오셨더라고요

 

 

 

 

 

노은동 토니버거 / 케이준 치킨콜 / 케이준 새우콜 / 투빅버거

 

 

진짜 감자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_ㅜ 더럽 ♡

 

새우튀김은 두개가 들어 있는데

의외로 튀김 옷이 얇고 새우가 가득 들어 있어요 ~

 

 

 

 

노은동 토니버거 / 케이준 치킨콜 / 케이준 새우콜 / 투빅버거

 

 

 

처음먹어보는 케이준 새우콜 ~

케이준 후렌치후라이와 새우튀김이 들어 있고

콜라대신 사이다로 바꿔오는 센스 ~

 

 

 

 

 

노은동 토니버거 / 케이준 치킨콜 / 케이준 새우콜 / 투빅버거

 

 

 

 

이건 케이준 치킨콜니다 ~

저는 먹어봐서 그냥 신랑에게 다 양보했어요 ~

 

 

지난번에 사먹을때 사줄걸 그랬나봐요

엄청 행복하게 드시더라고요 ~

 

 

 

 

 

 

노은동 토니버거 / 케이준 치킨콜 / 케이준 새우콜 / 투빅버거

 

 

신랑은 역시 투빅버거 양념으로

사왔네요 ~

 

질리지도 않나봐요 ~

 

 

 

 

노은동 토니버거 / 케이준 치킨콜 / 케이준 새우콜 / 투빅버거

 

 

저도 질리지 않나봐요

ㅋㅋㅋ

 

또다시 투빅 허니갈릭 !!

 

 

이날 너무 배불렀어요 !!

 

 

미련하게 너무 많이 먹었음

ㅋㅋㅋㅋ

 

 

여러분도 일요일이라고 과식하지 마시고

맛있는거 드시고

같이 산책도 하시면서

남은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