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어요

삼겹살과 다람쥐똥 커피

goodgood 2017. 4. 20. 20:33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오늘은 변덕스런 봄 날씨 답게

비도 오고

바람도 다시 차가워졌네요 !

 

 

모두모두 건강 잘 챙기세요 !

 

 

어제는 다행이도 너무 날씨가 좋아서

오랜만에 콧바람 쐬고 왔습니다

 

 

 

역시 나들이에는 뭐니뭐니해도

삼겹살 !!!!!!

 

 

 

삼겹살과 다람쥐똥 커피

 

 

적상추 / 청상추 / 깻잎

묵은지 / 매실장아찌 / 파김치 / 배추김치

마늘 / 청양고추 / 오이고추

 

한상 거하게 차려서 먹었네요

 

야외에서 먹는 삼겹살은

뀰맛 !!!!!!

 

 

 

 

삼겹살과 다람쥐똥 커피

 

 

삼겹살 / 새송이버섯 / 마늘이

곱게 익어가요

 

아 소리를 들려드리고 싶네요

 

치이익 ~~~~~~

 

아 침고여요 -_ㅜ

 

삼겹살은 고소하고

목살은 부드러웠어요 !!!!!!

 

 

 

 

 

삼겹살과 다람쥐똥 커피

 

 

거하게 고기를 섭취하고

느끼함을 달래줄 티타임 ~~~

 

 

이것은 물건너온 다람쥐똥 커피예요

 

고양이똥 커피는 익히 들어봤는데

다람쥐똥은 ... 처음이예요

 

/ㅁ/

 

 

 

 

삼겹살과 다람쥐똥 커피

 

 

상자안에는 드립해서 마시는 다람쥐똥 커피와

설탕도 세트로 들어 있습니다

 

 

DUONG

덩엉~ 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식해서....)

 

 

 

삼겹살과 다람쥐똥 커피

삼겹살과 다람쥐똥 커피

 

 

 

이렇게 한 팩에 딱 한잔만 드립해서

마시는 거라고 하시더라고요

 

 

아깝다 생각했는데

커피가 매우 연해요 ~

 

양도 조금 나오더라고요

 

 

맛은 아주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신맛은 잘 모르겠고

저는 맛이 괜찮더라고요 !!

 

 

 

삼겹살도 먹고

다람쥐똥 커피도 먹고

아주 좋은 나들이였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