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오늘 결국 또 병원에 다녀왔네요

감기가 나아지나 싶더니

더 심하게 와버렸어요 !

 

 

병원에서 치료받고 약을 처방 받았는데

알이 5개 !!!!!!

기관지가 매우 예민한 상태래요 !!

 

 

그런데 ....

짬뽕을 먹으러 갔어요

ㅋㅋㅋㅋ

 

 

왠지 순한거 먹어야 될거 같은데

어제 맛난 짬뽕집 얘기를 들어 버려서

오늘 남편과 점심으로

콩짬뽕에 다녀왔습니다 !!

 

 

 

 

대전맛집 : 콩짬뽕에서 콩짬뽕&탕수육 먹었어요 !

 

 

 

 

 

원래는 코리안 짬뽕이라고해서

문어를 넣어주는 짬뽕집에 갔는데

문은 닫혀 있고

불도 꺼져있고

현위치 건물 임대라는 현수막이 걸려있고

 

 

 

배고픔을 안고 가까운 콩짬뽕으로 이동했어요 !!

오징어가 통째로 올라간다고

소문이 자자해서 꼭 가보고 싶었거든요 !!

 

 

 

 

 

 

 

대전맛집:콩짬뽕에서 콩짬뽕&탕수육 먹었어요 !

 

 

가게는 넓지 않아요 ~

저희가 갔을때도 이미 손님이 많았는데

먹는 도중에 만석이 되었습니다 !

 

 

 

메뉴는 몇가지 안돼요 ~

제일 유명한건 콩짬뽕이고

콩짬뽕을 안드시는 분들은 수제 콩 돈까스를 드시더라요 !

 

 

 

콩짬뽕은 7000원

오징어가 통으로 올라가는 거 치고

가격은 저렴한거 같아요 !

 

 

 

 

 

대전맛집:콩짬뽕에서 콩짬뽕&탕수육 먹었어요 !

 

 

테이블에 가위와 집게와 큰 그릇

기본으로 세팅되어 있는데요

오징어가 나오면 잘라먹을 수 있게 해주신거더라고요 !

 

 

큰 그릇에는 홍합껍질을 버리시면 됩니다 ~

 

 

 

 

대전맛집:콩짬뽕에서 콩짬뽕&탕수육 먹었어요 !

 

 

기본 세팅으로

단무지 / 열무김치/ 양파/ 춘장 / 튀긴앙금빵이 나오는데요

너무 배가 고파서 튀긴 빵을 금새 먹었어요 !

 

 

원래 안좋아하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

 

 

 

 

 

대전맛집:콩짬뽕에서 콩짬뽕&탕수육 먹었어요 !

 

 

짜잔 !!!

 

이것이 바로 콩짬뽕입니다 !!

 

 

 

 

진짜 오징어가 통으로 올라가 있어요 ~

홍합도 푸짐하고

고기도 푸짐하게 들어 있어요

 

 

가격대비 만족 !!!

 

 

근데 국물이 콩이 들어간건지

면만들때 들어간건지

물어보지 못했네요 ~

 

 

 

 

 

대전맛집:콩짬뽕에서 콩짬뽕&탕수육 먹었어요 !

 

 

탕수육도 함께 시켰는데요

소짜 12000원짜리였어요

생각보다 양이 적었어요 ~

 

맛은 soso ~

굳이 꼭 드시고 싶으신거 아니면

안드시는게 좋을듯요 !

 

 

탕수육이 짧고 굵어요 ~

튀김 얇고 고기는 두껍습니다 ~

 

 

근데 맛은 .... 그냥저냥이네요

 

 

 

 

 

대전맛집:콩짬뽕에서 콩짬뽕&탕수육 먹었어요 !

 

 

개인적으로 짬뽕밥을 더 좋아하는데요

여기 짬뽕면은 투명하고 쫄깃해서 진짜 맛있더라고요

 

 

짬뽕맛은 맵지 않으니

매운걸 원하시면 주문할때 부탁하셔야 될거 같아요 ~

 

재료는 신선했구요

확실히 오징어가 한마리 들어간거라

배가 부릅니다

홍합도 넉넉히 들어 있구요 ~

 

 

가격대비 만족 !!!!!!!

 

 

근데 어떤 손님은 오징어를 빼고 해달라고 하시더라고요

가격이 더 저렴하지 않다면

그냥 드시는걸 추천 !!!

 

 

 

 

 

대전맛집:콩짬뽕에서 콩짬뽕&탕수육 먹었어요 !

 

 

돌아오는 길에 후식은

맥도날드 초코콘 !!!!!!!

 

완벽한 마무리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도 맛있는 점심 드셨나요?

오늘 남은 시간도

모두 힘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