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어요

자가비 짭짤한맛 !

goodgood 2017. 4. 16. 22:05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즐거운 휴일 보내셨나요?

낮에는 한여름인가 싶네요

 

 

다들 옷차림도 가벼워지셨더라고요 !

 

 

오늘 오랜만에

그것도 일요일에 홈플러스 다녀왔네요 !

 

 

일요일은 절대로 안가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

 

 

오늘은 갈수밖에 없는 상황이라 가게 되었는데

역시나 사람이 넘넘 많았어요 !

 

 

그 속에서 저는

자가비 짭짤한 맛을 득템했어요 !

 

 

자가비 짭짤한맛 !

 

 

자가비는 감자과자 중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과자에요 !

 

바삭바삭하고

맛도 딱 좋아요 !

 

18g짜리 5개가 든 조그만 한상자에

1900원입니다 !

 

이건 세일가에요 ~

 

 

 

자가비 짭짤한맛 !

 

자가비 다섯봉지가

나란히 들어 있어요 ~

 

갯수는 많지만 양은 많은 편이 아니랍니다 !

 

 

 

자가비 짭짤한맛 !

 

미국산 감자를 이용했나봐요

 

상자 바닥에 재활용하기 쉽게

누르면 접어지는 곳이 잇더라고요

 

 

아직 눌러보지 못했어요

ㅋㅋㅋㅋ

 

 

 

 

자가비 짭짤한맛 !

 

 

자가비 다섯봉지를

주르륵 줄을 세워 보았어요 !

 

 

조금씩 주전부리하기 좋은 양입니다

 

양심의 가책이 적은 양이지요

ㅋㅋㅋㅋㅋ

 

 

 

 

자가비 짭짤한맛 !

 

 

18g은 너무나 적은 양이더라고요

하지만 과식하면 안되니까

참고 한봉지만 먹었어요

ㅋㅋㅋㅋ

 

 

 

 

자가비 짭짤한맛 !

 

짧지만 통통하고 바삭하고 짭짤한 감자맛이

매우매우 맛나요 !!!!!

 

 

자가비는 언제 먹어도 맛나요 !

 

 

자가비 고추냉이(와사비)맛도 먹어봤는데

그것도 제 취향이더라고용 !

 

 

 

 

 

자가비 고추냉이는

할인해서 1200원에 사먹었는데요

이것도 강추입니다 !

 

 

 

다들 남은 휴일 잘보내시고

내일 월요병걸리지 마시고

화이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