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이제는 진짜 완연한

봄날씨네요 ~

 

낮에는 더워서

반팔을 입어야 할거 같은 기분이예요 ~

 

 

 

 

어제 휴일에

신랑과 함께 몸보신을 하기 위해

대전 반석동 맛집 굴이야기를 찾아갔는데요

 

 

 

예전에 굴국밥을 먹으러 갔었는데

어제는 둘다 한방녹두삼계탕을 먹고 왔어요 ~

 

 

 

 

 

 

 

대전맛집#굴이야기#한방녹두삼계탕

 

 

이름은 굴이야기 인데요

삼계탕도 유명한 메뉴예요 ~

 

 

굴메뉴와 삼계탕을 동시에 즐기는

맛집입니다

 

 

여기 굴국밥도 맛있었는데

삼계탕도 기대되더라고요 ~

 

 

 

 

 

 

대전맛집#굴이야기#한방녹두삼계탕

 

 

들어가는 입구에

전메뉴 사진이 걸려 있어요 ~

 

 

들어가시기전에

사진보시면서 메뉴 정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대전맛집#굴이야기#한방녹두삼계탕

 

 

굴이야기 메뉴와 가격입니다

굴국밥 6500원이면 저렴한 편인거 같아요 ~

 

 

저희는 한방녹두삼계탕을 먹었고

가격은 11000원이였습니다 ~

 

 

 

대전맛집#굴이야기#한방녹두삼계탕

 

 

밑반찬으로 김치와 깍두기

세발나물과 고추장아찌가 나왔어요 ~

 

깍두기는 두번 세번 리필받아 먹었어요 ~

 

 

삼계탕먹을때 필수인듯 !!!

 

 

 

 

 

 

 

 

 

대전맛집#굴이야기#한방녹두삼계탕

 

 

 

뚝배기에서 펄펄 끓어 오르는

한방녹두삼계탕이 나왔습니다

 

 

진짜 오랜만에 삼계탕을 먹었어요

여름은 아직 멀었지만

미리미리 봄부터 몸보신 하는걸로 !!

 

 

닭이 연하고 맛있더라고요 ~

살도 잘 발라지고요 ~

 

 

 

 

대전맛집#굴이야기#한방녹두삼계탕

 

 

녹두가 껍질이 벗겨진 상태라

녹두인지 나중에 알았어요 ~

 

 

삼계탕에 쌀과 녹두가 진짜 많이 들어 있었어요

고기보다 더 많은 느낌 !

 

 

한 그릇 다 드시면 진짜 배부를 양 !!

 

 

신랑이랑 맛있게 냠냠하고 왔습니다 ~

 

 

확실히 오늘 컨디션이 좋은 느낌이네요 ~

 

 

 

여러분들도 맛있는 식사 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