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화창한 날씨가 계속 되네요 ~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하니

감기조심하시구요 !!

 

 

우리 wendy님의 블로그에서

꼬북칩 포스팅을 보고

정말 먹어보고 싶다 생각했는데

 

 

드디어 저도 꼬북칩을

먹어봤네요

ㅋㅋㅋㅋ

 

 

처음에는 가는 마트에 없어서

품절대란인가 싶었는데

롯데마트999와 이마트에브리데이에

팔더라고요 ~

 

 

 

 

꼬북칩 : 콘스프맛 & 스윗시나몬맛

 

 

처음 만난 꼬북칩은

콘스프맛 꼬북칩이였어요

 

 

개인적으로 콘스프맛 과자를 좋아해서

저는 좋았습니다

 

롯데마트999에 두봉지 남은거

하나 GET 했습니다 !!

 

 

 

꼬북칩 : 콘스프맛 & 스윗시나몬맛

 

 

칼로리 보면 못먹으니까

못본척 하고 먹어볼까요 ~

 

 

 

 

꼬북칩 : 콘스프맛 & 스윗시나몬맛

 

 

봉지가 가벼워서

질소과자가 아닐까 의심하였는데

과자가 워낙 가볍고 바삭거리는거라 그렇지

양은 넉넉합니다

 

 

혼자 먹으니 넘 배불렀어요 ~

 

 

 

 

꼬북칩 : 콘스프맛 & 스윗시나몬맛

 

 

아주 가벼운 스낵이예요

네겹이여서 그런지 바삭한 느낌이 강하고

처음에는 콘스프맛이 약하다고 생각했는데

먹을수록 짭짤한 느낌이였어요

 

저는 맛있더라고요 !!

 

 

 

 

꼬북칩 : 콘스프맛 & 스윗시나몬맛

 

 

두번째 만난 꼬북칩은

스윗시나몬맛 꼬북칩입니다

 

요것도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있으면 사먹어야지 했는데

이마트에브리데이에 있더라고요 ~

 

 

짱구과자랑 비슷하다고 해서

궁금했어요 ~

 

 

 

꼬북칩 : 콘스프맛 & 스윗시나몬맛

 

 

역시 양은 푸짐합니다

질소과자 NONO ~

 

 

과자에 까만게 막 묻어 있는데

저게 바로 시나몬 가루 !!

 

 

개인적으로 짱구과자보다 맛있어요

 

시나몬향도 좋고 과자가 더 바삭거려서

훨씬 맛있는거 같아요 !

 

 

 

가격은 두가지 다 1200원입니다 !

 

저는 꼬북칩 두가지맛 모두 추천해드려요 !!!

 

 

 

 

'먹어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강남 쉐이크쉑 쉑쉑버거 !!  (18) 2017.05.06
노은동 동소예 생선구이 백반  (16) 2017.05.04
본죽 / 홍게살죽 / 전복죽  (8) 2017.04.22
삼겹살과 다람쥐똥 커피  (17) 2017.04.20
자가비 짭짤한맛 !  (14) 2017.04.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