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 (goodgood99)입니다

 

 




오늘 처음으로
모바일 티스토리로 글을써보네요~


뭔가 새로운 느낌
ㅋㅋㅋ

 

 

 




오늘은 한동안 hot했던
롤리팝 아이스
인터넷으로만 구경하다가~ 
드디어 먹어보게 됐어요!!

 

 



아는분이 아들주려고 산건데
먹어보라고 주시더라고요~

 

 

 

 

 



 

☆롤리팝 아이스☆드디어먹어봤어요~

 

 

 



롤리팝 아이스 캔디인데요
이건 스크류바맛이예요

 

 

 


아이스크림이랑 똑같은맛인데
작게 응축해놓은맛!!

 

 

 


모양도 비슷하게 만들고
뭔가 먹을때 차갑지않은
아이스크림을 먹는 맛이랄까요~

 






☆롤리팝 아이스☆드디어먹어봤어요~

 

 


이건 죠스바맛이예요~
죠스바넘넘좋아하는뎅!!

 

 

 




☆롤리팝 아이스☆드디어먹어봤어요~

 

 



이건 저희신랑이 좋아하는
더블비얀코맛입니다

 

 

 




☆롤리팝 아이스☆드디어먹어봤어요~

 

 

 



뒷면에 사탕모양이
사진으로 나와있어요~~

맛이 상상되네요
ㅋㅋㅋㅋㅋㅋ

 

 

 





☆롤리팝 아이스☆드디어먹어봤어요~

 

 

 



죠스바를 개봉해서 바로 먹었어요~
완전죠스바맛!!
다 먹고나니  혀색깔이 조금 변하더라고요~

 

 

 






☆롤리팝 아이스☆드디어먹어봤어요~

 

 

 



집에 와서
스크류바는 신랑주고
저는 더블비얀코를 먹었어요~


신랑 안먹는다고 했는데
억지로 먹였어요
ㅋㅋㅋ

 

 

 

 



☆롤리팝 아이스☆드디어먹어봤어요~

 

 

 


더블비얀코
위에 아이스크림부분말고
밑에 있는 샤베트맛으로 되어있어요~

 

 



맛있어요!!

 




저는 사탕보다 초콜릿을 선호하는데요~
이거 꽤 맛있고 재밌고!!

 

 



한봉지에 2000원대라니까
담에 한봉지사서
먹어보고싶네요~


 

 


여러분 즐거운 저녁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