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어요

뭔닭인지 알지 & 59쌀피자

goodgood 2017. 4. 4. 21:52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일요일은

왠지 밥이 하기 싫고

자꾸 사먹고 싶은

충동이 드는 휴일 !!!

 

 

 

다행이도 신랑이

나들이 가지 말고

집에서 맛있는거나 사먹자고

사준다고 해서

완전 신났습니다

 

 

 

 

 

 

 

 

 

저희는 단골집이 정해져 있어요

 

 

 

치킨은

뭔닭인지 알지 양념 중간맛

피자는

59쌀피자 불고기피자 & 통새우피자

 

 

 

 

이번 휴일은

치킨 한마리 피자 한판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뭔닭인지 알지 & 59쌀피자

 

 

 

 

59쌀피자는 배달이 안돼요

전화로 미리 주문하고

찾으러 가야 한답니다 ~

 

 

 

지난번에 통새우피자 먹었는데

이번에도 통새우피자 한판 시켜서

먹었어요 ~

 

 

 

 

 

 

 

 

 

 

뭔닭인지 알지 & 59쌀피자

 

 

 

 

 

 

아름다운 새우들의 자태 !!!!

 

 

새우는 언제먹어도

넘넘맛있어요 !!!!

 

 

 

 

 

 

 

 

 

 

 

 

뭔닭인지 알지 & 59쌀피자

 

 

 

 

 

 

새우들이

어서 먹으라고 유혹합니다

ㅋㅋㅋㅋㅋ

 

 

 

 

피자조각마다 두마리씩 있는것도 있고

없는것도 있어서

은근 눈치싸움이 치열했어요

ㅋㅋㅋㅋㅋ

 

 

 

 

 

 

 

 

 

뭔닭인지 알지 & 59쌀피자

 

 

 

 

다음은 저희 신랑이

넘넘넘 좋아하는 뭔닭인지 알지 양념 중간맛 !!

 

 

 

 

양념은 순한맛 / 중간맛 / 매운맛이 있어요

선택해서 드시면 돼요 ~

 

 

 

오븐에 구워서

먹어도 배가 아프지 않아요 ~

 

 

저는 튀긴 치킨 먹으면

바로 화장실행이라서 .....

 

 

 

가격은 후라이드는 13000원

양념은 14000원입니다

 

 

 

 

 

 

 

 

 

 

 

 

 

 

 

 

 

 

 

 

 

 

 

 

 

뭔닭인지 알지 & 59쌀피자

 

 

 

 

 

 

뭔닭인지 알지는 떡을 함께 넣어주는데요

떡을 좋아하는 남편의 취향저격 !!

 

 

 

 

배달시키지 않고

찾으러가면

치즈떡을 추가해주시거나

탄산음료를 주시는데요

 

 

 

저희는 이번에

치즈떡을 추가했습니다 ~

 

 

 

 

 

 

 

뭔닭인지 알지 & 59쌀피자

 

 

 

 

치즈떡이 진짜 고소하고

넘넘 맛있었어요 ~

떡을 넉넉히 넣어주셔서

너무너무 잘 먹었습니다

 

 

 

 

 

 

닭한마리에 치킨 한판

둘이서 너무 힘들었지만

억지로 밀어 넣어서 다 먹었어요

ㅋㅋㅋㅋ

 

 

 

 

 

 

야식먹는거보다

푸짐하게 저녁먹는게 낫다고 생각 !

 

 

 

5시 30분 이른 저녁이라서

괜찮았어요

ㅋㅋㅋㅋ

 

 

 

 

 

 

 

일요일 저녁메뉴로

강추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