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저는 젤리 마니아 인데요

젤리는 어떤 종류라도 좋아요 !

 

 

 

오늘은 쁘띠첼 젤리를

소개하려고요 ~

 

 

쁘띠첼 젤리는

요거젤리 / 워터젤리/ 과일젤리가 있는데요

저는 과일젤리가 취향 저격 !

 

 

 

 

쁘티첼 젤리 / 맛있는 디저트 !

 

 

 

 

저는 개인적으로

토마토젤리를 젤 좋아하는데요

제가 간 슈퍼에는 토마토가 없어서

망고 / 밀감 / 포도로 사왔어요

 

 

포도는 남편 취향 !

 

 

저는 망고와 밀감을 먹었습니다

 

 

 

 

 

쁘티첼 젤리 / 맛있는 디저트 !

 

 

 

 

 

 

 

망고젤리입니다 ~

망고는 알갱이가 없고

그냥 망고맛 젤리로 되어 있어요

망고는 젤리로 먹을때가

젤젤젤 맛있어요 !!!

 

 

 

 

 

 

 

 

 

쁘티첼 젤리 / 맛있는 디저트 !

 

 

 

 

 

 

 

 

다음은 밀감입니다

쁘띠첼 밀감 젤리는 상큼한 맛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

 

 

젤리가 달기만 하면

맛이없어요

밀감알갱이가 그대로 들어 있고

상큼한 맛이 일품 !!

 

 

 

 

 

 

 

 

 

 

쁘티첼 젤리 / 맛있는 디저트 !

 

 

 

 

 

 

다음은 포도입니다

봉봉음료수처럼

포도알갱이가 밑에 있어요

 

 

신랑이 맛있다고 하네요 !

 

 

 

 

 

 

쁘티첼 젤리 / 맛있는 디저트 !

 

 

 

 

과일젤리에 맘에 드셨는지

오늘 또 남편이 사왔어요

 

 

이번에는 쁘띠첼 복숭아 젤리와 밀감젤리

Dole에서 나온 밀감젤리

사왔어요

 

 

 

 

 

쁘티첼 젤리 / 맛있는 디저트 !

 

 

 

백도 통조림처럼

젤리 밑에 복숭아가 들어가 있습니다

엄청 달콤하니 맛날거 같네요

 

 

 

 

 

쁘티첼 젤리 / 맛있는 디저트 !

 

 

 

 

 

 

 

 

다음은 원가격

2300원짜리 Dole 밀감젤리 입니다

볼륨도 어마어마하고

밀감 과육도 진짜 많이 들어 있었어요

 

 

 

할인해서 1300원에 샀다고 하더라고요

 

 

 

 

 

 

 

 

 

쁘티첼 젤리 / 맛있는 디저트 !

 

 

 

볼륨이 어마어마 하죠 ?

젤리보다 밀감이 더 많은 느낌 !

 

 

근데 쁘띠첼 밀감젤리처럼

새콤한 맛이 없고

뭔가 이맛도 저맛도 아닌 느낌

단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

 

 

 

맛은 ... 실망 !

 

 

 

 

 

저라면 쁘띠첼 과일젤리를

추천해드리겠어요 !!

 

 

 

 

 

밥먹고 상큼한 디저트로 즐겼습니다

 

 

 

 

 

 

다들 남은 휴일 알차게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