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여러분들은

카레 좋아하세요 ??

 

 

저는

너무너무너무 너~무너무

좋아해요

ㅋㅋㅋ

 

 

 

 

 

 

일주일에 한번은

반드시 카레를 먹어야 직성이 풀리는데요 ~

 

 

손이 커가지고

한번 하면 몇끼를 카레로 먹습니다 !

 

 

 

 

원래도 카레를 좋아했는데

일본에 살면서는

더더더더더더더더

좋아하게 되었지요 !

 

 

 

 

일본은 고형카레를 먹는데요

일반 가루 카레보다

풍미도 좋고 훨씬 맛있어요

 

 

 

 

 

오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

S&B 토로케루 카레

일본 카레 만드는 법 알려 드릴게요

 

 

사실 뭐 우리나라랑 똑같지만요 !

 

 

 

 

 

 

일본 카레 만드는 법 !! S&B 토로케루 카레로 만들어요 ~

 

 

 

 

이거 마트에서 보신적 있으시죠?

일본에서는 200엔이 안되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고

우리나라에서는

세일하면 3000원대

안하면 5000원대까지

가격대가 폭넓습니다

 

 

저는 주로 홈플러스에서

구입해서 먹고있는데요

 

 

집근처 식자재마트에서는

1kg짜리를 2만원대에 판매하더라고요 ~

 

 

 

일본 카레도

종류가 진짜 많은데요

 

 

저는 이게 제일 !!!!!! 맛있어요 ~~~~~~~~

 

 

 

 

일본 카레 만드는 법 !! S&B 토로케루 카레로 만들어요 ~

 

 

 

만드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우리가 일반적으로

카레만드시는 방법과 동일합니다

 

 

얼마전 삼시세끼에서는

우리나라 카레로

일본카레맛을 내기 위해

초콜릿을 넣기도 했는데요

 

 

맵지 않고 부드러우면서

풍미가 좋은게 일본 카레의 특징 !

 

 

색깔도 하이라이스와 비슷해요 ~

 

 

 

 

 

일본 카레 만드는 법 !! S&B 토로케루 카레로 만들어요 ~

 

 

일반적으로 8인분짜리와 10인분짜리가

판매가 되는데요

 

 

저는 10인분짜리 입니다

두개로 나눠져 있고

블럭형테로 되어 있어서

네조각으로 나눠 사용하실 수 있어요

 

 

 

 

일본 카레 만드는 법 !! S&B 토로케루 카레로 만들어요 ~

 

 

이렇게 고체형태로 되어 있어요

색깔이 엄청 찐하죠?

카레냄새가 풍기어 옵니다

 

 

5인분을 다 사용해서

넉넉하게 카레를 만드려고요 !!

 

 

 

 

일본 카레 만드는 법 !! S&B 토로케루 카레로 만들어요 ~

 

 

야채를 썰어서

기름을 두르고 볶아 주다가

물을 부어 끓여 줍니다

 

야채를 볶기만 해도

카레색이 나지용 ~

 

 

 

일본 카레 만드는 법 !! S&B 토로케루 카레로 만들어요 ~

 

 

 

저는 주로

닭고기나 돼지고기를 넣어서

카레를 해먹어요

 

 

닭고기는 안심살이나 다리살을 쓰고

돼기고기는 카레용으로 나오는

등심을 사용합니다

 

 

고기를 많이 넣으면

무조건 맛나요

ㅋㅋㅋ

 

 

 

 

일본 카레 만드는 법 !! S&B 토로케루 카레로 만들어요 ~

 

 

어느정도 재료가 다 익으면

마지막으로 일본 카레 투하 !!!

 

 

조각을 내어 넣어주면

녹이기 쉽고

골고루 잘 녹아요 ~

 

 

잘 녹게 계속 저으면서

섞어주세요 ~

 

 

 

 

일본 카레 만드는 법 !! S&B 토로케루 카레로 만들어요 ~

 

 

 

자 드디어 완성입니다 !!!

아 진짜 배고파 혼났어요

막 냄새를 4D로 전해드리고 싶은 마음 !!!

 

 

 

오늘 하루종일

카레를 먹었어요

ㅋㅋㅋ

 

 

 

 

아 카레는 왜이렇게

맛있는걸까요 !!!!!!!!!!!!!!!

 

 

 

 

여러분도 한번

드셔보길 강추합니다 !!!!!!!!!

 

 

 

진짜 맛있어요 !!!!!!!!!!

 

 

 

 

그럼 저녁 맛있게 드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