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아는 언니집에서

우동을 먹게 됐는데

거기에 크래미를 잘라서 올려줬거든요

 

근데 그게

은근히 별미인거 있죠?

 

맛살도 아니고

크래미니까 !!

얼마나 맛있게요 ~ ♬

 

 

그래서 다음날

장보러 갔을때

1+1상품에

유통기한 임박인

동원 리얼 연어롤을 발견해서

사왔습니다 ~

 

 

 

 

 

 

연어가 없다면 리얼 연어롤을 드세요 ! (동원 리얼 연어롤)

 

 

8개가 들어있는

리얼 연어롤이 두개가 붙어서

5990원에 판매되는데요

저는 유통기한 임박 세일가로

2990원에 구입했어요 ~

 

 

사실 크래미가 먹고 싶었는데

파격가에 흔들리고 말았어요

 

맛도 궁금했고요

 

 

 

 

연어가 없다면 리얼 연어롤을 드세요 ! (동원 리얼 연어롤)

 

 

 

뒷면에 원재료들을 살펴보니

연어롤인데

연어살은 8.18%

명태연육이 72.37%입니다

 

그럼 리얼 명태롤 아닌가요

...

 

 

그래도 연어가 안들어 간건 아니니까요 ...

 

 

그리고 연어가

비싸니까요 ....

 

 

 

연어가 없다면 리얼 연어롤을 드세요 ! (동원 리얼 연어롤)

 

 

냄새는

여느 크래미와 다를게 없어요

뭔가 독특하진 않습니다

 

 

 

 

연어가 없다면 리얼 연어롤을 드세요 ! (동원 리얼 연어롤)

 

 

 

윗면과 옆면은

연어같은 무늬와 색이네용

아무래도 연어롤이니

연어색이나 모양을

생각해서 만드신 듯 !

 

 

 

 

연어가 없다면 리얼 연어롤을 드세요 ! (동원 리얼 연어롤)

 

 

 

반으로 쪼갰을 때도

주황색과 흰색이 절묘하게 섞여서

연어먹는 기분이예요

 

 

맛은 연어맛이라고는 할 수 없고

그렇다고 크래미 같다고 하기에도

좀 다른 맛이였어요

 

맛이 없진 않은데

확실히 뭔가 다른 냄새

 

약간 훈제연어향같다고 해야하나

 

 

표현력이 부족하네요 ...

 

 

어쨌든 반찬으로 만들어 먹지 않고

신랑이랑 함께

마구마구 까서

그냥 날로 냠냠 했어요 ~

 

 

저희가 이런거

막 까막는거 좋아하거든요

ㅋㅋㅋ

 

 

 

원가격은 비싸지만

한번쯤 드시고 싶다면

세일기간을 노리세요

 

 

개인적으로는

일반적인 크래미가

더 나은듯요 ...

ㅋㅋㅋ

 

 

 

그럼 다들

즐거운 주말과 휴일이 되시기

바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