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봄이라곤 하지만

아직은 꽃샘추위로

아침 저녁으로 쌀쌀합니다 !

 

 

그래도 이렇게 쌀쌀할때

먹는 아이스크림이

진정 맛있는 아이스크림 !!

 

 

저에게는 hot한 신상

바밤바 아이스 샌드와

빵또아 블루베리를 소개합니다 !!

 

 

 

 

 

 

 

 

바밤바 아이스 샌드 & 빵또아 블루베리

 

 

 

 

개인적으로

바밤바를 넘넘 좋아하는데요

바밤바가

아이스 샌드로도 출시됐어요 !!

 

 

인터넷으로 보고

먹어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먹어보게 되었네용

 

 

과연 어떤 맛일까

바밤바와 맛이 똑같을까

궁금했어요 !

 

 

 

출처: 다음 이미지

 

 

 

그리고 빵또아 블루베리도

함께 먹었답니다

 

 

 

두개 다 먹어보고 싶었거든요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샌드 아이스크림 중에

빵또아가 제일 맛있는 듯 !!

 

 

 

 

 

 

 

 

바밤바 아이스 샌드 & 빵또아 블루베리

 

 

 

두 아이스크림은

이렇게 생겼어요 ~

 

 

빵또아 블루베리는

빵도 아이스크림도 모두 블루베리 색 !

 

 

바밤바도

노란빛이 도는 바밤바 색 !

 

 

 

먼저 바밤바 아이스 샌드를 맛봤는데요

 

 

 

바밤바에서 씹히던

밤 알갱이가 없는게

아쉬웠어요

 

 

그냥 부드러운

바밤바 크림맛이였어요

 

 

그래도 확실히 맛은 있었어요 !!

 

 

 

 

바밤바 아이스 샌드 & 빵또아 블루베리

 

 

 

바밤바 아이스 샌드를 먹다가

참지 못하고

다른 손에 들린 빵또아 블루베리도

먹었습니다

 

 

아니 근데 !!!!!!!!!!!!!!!

 

 

 

완전 맛있어요 !!!!!!!!!!!!!!!

 

 

 

 

갑자기 바밤바 아이스 샌드 맛이

확 삭감되었어요

 

 

 

여러분 빵또아 블루베리

완전 강추 !!!!!!!!!!!!!!!

 

 

 

 

 

 

꽃샘추위가 다 가기전에

마음껏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즐기세요

 

 

 

그게 바로 고독한 미식가의 길 !!!

 

 

 

 

 

 

모두모두

저녁식사 맛있게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