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정신없이 주말을 보내고 있는데요

요즘 봄도 오고

몸도 나른하고

왠지 축축 쳐지면서

기력이 통 없어서

 

몸보신도 할겸 !!

 

 

대전 맛집 !! 황태고을에 다녀왔어요

유성 홈플러스 근처라

찾기가 매우매우 쉽습니다 !!

 

 

 

 

 

 

 

뭐 맛집으로 이미 소문이 많이 나서요

지나갈때마다 꼭 먹어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먹어보게 되었네용

 

 

 

평일날 홈플러스에서 장을 보고

주차장을 빠져나오면

황태고을을 꼭 지나게 되는데요

 

 

사람들이 많기도 하고

황태가 워낙 몸에 좋으니까

엄청 눈길이 가더라고요

 

 

 

 

☆대전 맛집☆ 황태고을 다녀왔어요 !!

 

 

황태고을 외관입니다

유성 홈플러스에 가보신 분들은

다 한번씩 보셨을 거예요 ~

 

저녁때라 조명때문에

뭔가 분위기 있고

좋네요 ~

 

 

 

 

☆대전 맛집☆ 황태고을 다녀왔어요 !!

 

 

 

 

아침식사도 되고

예약도 된다니 편하네요 ~

 

아침 7시부터 영업하고

저녁 9시까지 하네요 ~

 

일요일 같은날 목욕하고

아침에 황태고을에서 밥 먹으면

왠지 좋을 듯 !!

 

 

 

☆대전 맛집☆ 황태고을 다녀왔어요 !!

 

 

메뉴는 오직 하나

황태진국 !!

 

포장판매도 하고 있더라고요

 

재료가 국내산이라서

뭔가 좋아보여요

황태야 요즘 우리나라에 없으니

어쩔 수 없는 거지만요 ~

 

 

 

 

☆대전 맛집☆ 황태고을 다녀왔어요 !!

 

 

 

테이블에도

메뉴가 있는데요

황태구이 발견 ~

 

 

신랑한테 황태구이도 먹고 싶다고 했어요

 

 

그래서 황태진국 두개와

황태구이를 주문했습니다 !!

 

 

 

원산지표시가 거의 국내산이라

아주 좋네요 ~

 

 

 

☆대전 맛집☆ 황태고을 다녀왔어요 !!

 

짜잔 !!

 

바로 황태진국입니다

아주 사골처럼 뽀얗습니다

 

보기만 해도 해장이 되는 기분

몸보신 되는 기분이네요 !!

 

 

저기 보이는 김치와 석박지 중에

석박지는 정말 맛있었어요

 

반찬 리필은 셀프바에서 하는데요

석박지 엄청 먹었어요

 

김치 / 석박지 / 육젓 모두

맛이 깔끔하고 아주아주 좋았어요

 

 

그중에도 단연 으뜸은

석박지 !!

 

 

 

 

☆대전 맛집☆ 황태고을 다녀왔어요 !!

 

 

황태구이도 나왔습니다 ~

고추장양념을 발라

지글지글 구워 나왔어요 ~

 

신랑은 별로라네요

황태진국도 황태구이도

자기 스타일이 아니래요

 

 

하지만 상관하지 않고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ㅋ

 

 

 

 

☆대전 맛집☆ 황태고을 다녀왔어요 !!

 

 

사실 엄청 맛있다고 할 순 없지만

황태진국은 몸보신 용이고

황태구이도 나쁘지 않았어요

 

빛깔이 곱게

사진이 찍혔네요

 

 

☆대전 맛집☆ 황태고을 다녀왔어요 !!

 

 

아주 한그릇 푸짐하게 뚝딱 했어요 ~

 

신랑도 자기 취향 아니라더니

다 먹었더라고요

ㅋㅋㅋㅋ

 

 

 

남녀노소 많이 와서 드시더라고요

그런 것이 좋은듯 !!

 

 

신랑한테 오늘 몸보신 한거다

황태가 얼마나 몸에 좋은지 아느냐

엄청 얘기 했어요 ~

 

 

 

앞으로 종종 시간내서

먹으러 가야 될듯 !!

 

 

여러분들도 봄에 몸에 좋은 음식

많이 드시고

체력을 보충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