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요즘 계속

먹을걸 엄청 찾게 되네요...

 

 

이제 따뜻한 봄이라

옷도 얇아질 터인데 ...

 

 

밥도 많이 먹고 싶고

군것질도 많이 하고 싶어지는

나날이네요 ~

 

 

오레오 씬즈 처음 먹어 봤어요 !!

 

 

이번에 월급받고

신랑이 마트가서 한떡 쐈는데요

평소에 못먹었던 과자를

먹어야 겠다 생각하고

쭉 구경하는데

 

오레오 씬즈가 눈에 띄더라고요 !!

 

사실 마트에서 본지 오래 됐는데

좀처럼 사먹지 못했던 과자라서

 

이번에는 과감히 계산하고

집으로 데려 왔어요 !!

 

 

 

 

 

요렇게 생긴게 두봉지가 들어 있어요

개인적으로 티라미수 엄청 좋아해서

일부러 오레오 씬즈 티라미수 맛으로 사왔지요 ~

 

기대기대 !!

 

 

 

오레오 씬즈 처음 먹어 봤어요 !!

 

크기로 봐서는

그동안 먹던 오레오랑 거의 같아요

 

사실 오레오를 일부러 사 먹지는 않는데

가끔씩 먹으면 맛있더라고요

 

 

하지만 먹고 나서

웃으시면 안돼요

 

이 사이사이 만개한

검은 아이들 ... ㅋㅋㅋㅋㅋ

 

 

 

조심하셔야 돼용 !!

 

 

 

 

 

 

 

진짜 씬즈라는 말 답게

진짜 얇더라고요 ~

비스킷 한조각이

매우 가볍습니다 ~

 

 

 

 

오레오 씬즈 처음 먹어 봤어요 !!

 

뭐지 사진 넘 잘 나왔어

저의 손톱까지 넘 선명해

 

 

한입 베어 무니까

티라미수 맛 크림이

아주 선명하게 잘 보이네요

 

 

엄청 티라미수 맛이다 라는건 모르겠어요

약간 커피 맛 같기도 하고

쿠키맛이 더 강한거 같기도 하고

 

 

할튼 과자는 뭐 다 맛있으니까

생각없이 막 먹었어요

 

 

뭔가 기대하고 먹기엔 좀 그런 듯 !!

 

 

그래도 새로운 걸 먹어봤다는게

기분은 좋아요

ㅋㅋㅋㅋ

 

 

 

 

저녁 다들 맛있게 드시고

맛있는 간식도 드시면서

하루 잘 마무리 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