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저는 마트쟁이

그중에도 홈플러스를 자주 갑니다

 

 

 

마트 가는거

넘 재밌지 않나요 ??

 

ㅋㅋㅋ

 

 

 

 

 

 

 

 

 

 

 

휴일을 맞아서

오랜만에 신랑과 함께

홈플러스 마트 나들이 갔습니다

 

 

날씨는 좋은데

어디 갈데는 없고

마실은 가고 싶고 해서요 ~

 

 

 

 

※홈플러스 20주년 행사※블랙타이거 새우 처음 먹어봤네요!!ㄹ

 

 

 

홈플러스는 지금

20주년 행사로 세일이 진행되고 있어요

 

 

다들 아시죠?

 

 

세일제품이 계속 바뀌기 때문에

갈때마다 넘 재밌어요

ㅋㅋㅋ

 

 

어제는 왠지 새우에 꽂혀서

신랑하고 같이 먹으려고

새우를 고르는데

 

 

카드행사를 하는거예요 !!

 

 

신한/삼성/KB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30%를 해주는거죵

 

 

 

아이 씐놔 !!!!!! ㅋㅋㅋㅋ

 

 

 

저는 KB카드가 있어서

할인받고 블랙타이거 새우를 가져왔습니다 !!

 

 

 

 

※홈플러스 20주년 행사※블랙타이거 새우 처음 먹어봤네요!!

 

 

 

늘 흰다리새우만 사다 먹었는데

처음으로 블랙타이거 새우를 먹어봐요

뭔가 색이나 크기가

더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

 

 

 

파스타같이 근사한 메뉴를 하고 싶지만

그냥 쪄서 먹는걸로 ...

ㅋㅋㅋㅋ

 

 

 

 

 

※홈플러스 20주년 행사※블랙타이거 새우 처음 먹어봤네요!!

 

 

 

총 10마리를 찜기에 넣고

팍팍팍 쪄줍니다

 

 

막 반으로 갈라서

구워먹고 막 치즈뿌려먹고

새우튀김도 맛있겠다 생각했지만

의욕이 없어요

ㅋㅋㅋ

 

 

 

 

 

※홈플러스 20주년 행사※블랙타이거 새우 처음 먹어봤네요!!

 

 

 

확실히 흰다리새우보다

비쥬얼 good~~~~~~

 

 

너무 먹음직스럽고

색도 예쁘고

고급스러워보이고

그렇지 않나요 ?

 

 

근데 찜기에는

내장테러가 났어요

ㅋㅋㅋㅋ

 

 

 

 

※홈플러스 20주년 행사※블랙타이거 새우 처음 먹어봤네요!!

 

 

하트접시에

초장을 담아 찍어먹었어요

 

 

접시 씻었는데

물이 다 안털어져서

초장밑에 흥건

ㅋㅋㅋㅋ

 

 

 

 

 

※홈플러스 20주년 행사※블랙타이거 새우 처음 먹어봤네요!!

 

 

껍질을 깠는데

진짜 붉은색이 강해요

예쁜 주황이라고 해야하나

 

 

막 티비에 나오는

맛있는 새우 비쥬얼 ~

 

 

 

 

 ※홈플러스 20주년 행사※블랙타이거 새우 처음 먹어봤네요!!

 

 

달큰하면서

엄청 탱글탱글하고

맛있었어요 !!!

 

 

뭐 새우가 맛이 없을 일이

뭐가 있을까요 ...

ㅋㅋㅋ

 

 

 

사이좋게 5마리씩 나눠먹고

치웠습니다 ~

 

 

 

아쉽네요 아쉬워 ...

 

 

다음 만남을 기약하며

good bye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