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이제 여러분께 소개할 모든 후쿠오카 자유여행 일정은 끝났고 

소소한 쇼핑을 소개해드릴 것만 남았습니다 ! 






뭐 쇼핑이라고 해봐야 늘 사던걸 습관적으로 사는 정도라서 

ㅋㅋㅋㅋㅋㅋ





저렴하게 여러가지를 사는게 저의 목표라

뭔가 획기적인게 없을지 모르지만 

여러분도 한번쯤 참고해주세요 ! 







후쿠오카 자유여행 / 쇼핑 / 다이소







일본여행에서 빼놓지 말고 가야 할 곳이 다이소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 




우리나라에서도 다이소를 정말 자주 이용하지만

일본 다이소는 물건이 완전 다르기 때문에

무조건 가게되는데요 ! 





이번에는 하카타역과 바로 붙어 있는 

하카타 버스터미널 건물에 있는 다이소로 향했습니다 



위치를 찾기 쉽고 물건도 정말 다양합니다 

정말 넓어요 ! 





그리고 이 건물에는 시마무라도 있는데

여기는 다양한 옷과 잡화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이라서

함께 쇼핑장소로 찜해서 가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 








후쿠오카 자유여행 / 쇼핑 / 다이소





위에 사진은 키나코모찌초콜릿이고 

아래는 목캔디, 하이츄 용각산 사탕입니다 




키나코모찌초콜릿은 우리나라에서도 이미 많이 팔리고 있는데요 

그래도 일본이 절반값이라서 가면 꼭 사옵니다 





그리고 제가 목이 최고 약한 부분이라 

용각산사탕과 목캔디를 샀고 

하이츄는 마이쮸만큼 중독성이 강한 아이라 사오게 됐습니다 

ㅋㅋㅋㅋㅋ










후쿠오카 자유여행 / 쇼핑 / 다이소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사탕입니다 ! 

저는 사실 사탕을 별로 안좋아하는데요 

이 사이다 맛 캔디는 무조건 좋아해서 꼭 사오는 아이템이예요 ~ 





톡쏘는 맛이 아주 일품이랍니다 ! 




여러분도 그 매력에 빠져보시길~












후쿠오카 자유여행 / 쇼핑 / 다이소








다이소에 가면 꼭 사오는 아이템

바로 복주머니인데요 




이 디자인이 몇년째 꾸준히 나오더라고요 



여성용품을 넣거나 휴대하기 좋은 복주머니예요 !

너무 귀엽죠 ?




선물하기도 좋습니다 ! 











후쿠오카 자유여행 / 쇼핑 / 다이소







예전에 도쿄여행을 갔을 때 

우연히 다이소에서 눈썹칼을 구매하게 됐는데

진짜 성능이 너무 좋은거예요 





그래서 이번에도 잊지 않고 사왔습니다 

3개에 108엔입니다 




가성비 good ~ 









후쿠오카 자유여행 / 쇼핑 / 다이소





일본 특유의 무늬가 보이는 머리끈입니다 

이건 거의 충동적으로 구매했어요 





하나는 선물하고 하나는 제가 쓰고 있습니다 ~ 









후쿠오카 자유여행 / 쇼핑 / 다이소





해외여행가면 다들 기념할만한 마그네트 많이 사오시더라고요

저도 이번에는 다이소에서 초밥모형으로 두개 사왔는데요 

집 현관문에 붙여 두었어요 




저렴한한 가격에 비해 퀄리티 나쁘지 않더라고요 ~ 








다이소는 한국이나 일본이나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살것도 많은 거 같아요 ! 





여러분도 일본여행 가시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