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제가 사는 대전의 평균 낮 온다가 

35도인거 같더라고요 



조금 더 더우면 36도이고 

대부분 34도와 35도를 넘나드는 더위입니다 




서울은 38도까지 올랐다는데 

정말 이번 더위는 무시무시한거 같아요 ! 




이렇게 더울때 생각나는 것들이 있는데

에어컨 다음으로 우리의 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마실 것들 ! 

정말 절실하게 생각나는데요 





지난 후쿠오카 여행때에도 일본의 다양한 음료들을 

마셨더라고요 ! 




종류별로 다 마시진 못했지만 

여러분께 소개해드릴게요 ~ 










후쿠오카 자유여행 / 2박 3일간 일본의 마실 것들 








둘째날 야나가와에서 뱃놀이와 점심을 즐기고

다시 텐진으로 돌아가기 위해 버스를 기다리는 중 

너무너무 더워서 자판기에서 뽑은 딸기 맛 천연수 ! 




무과즙이더라고요 

딸기 향만 넣은거 같은데 

요게요게 아주 시원하면서도 달콤하면서도 깔끔해서

갈증이 확 ~ 사라지더라고요 ! 




설탕함유를 보진 않았지만 

우리나라 2%부족할때와는 완전 다른 맛이였어요 ! 





이거 추천해드려요 ! 









후쿠오카 자유여행 / 2박 3일간 일본의 마실 것들 





이것도 천연수에서 나온 음료인데 

이건 프리미엄 모닝티라고 적혀 있어요 




복숭아 아이스티같은 맛인데 

과즙이 0.1%들어 있네요 



근데 많이 달지 않고 상큼한 향이여서 

신랑이 아주아주 자주 마신 음료랍니다 ~ 







후쿠오카 자유여행 / 2박 3일간 일본의 마실 것들  





일본의 아주 유명한 요구르트인데요 

약간 프리미언 급이예요 



양이 적은데 가격은 3천원을 육박합니다 




일본 방송에서 광고도 많이 하는 제품인데 

저당, 저 칼로리 유산균음료입니다 




제가 일본에서 화장실을 잘 못가서

꾸준히 유산균을 섭취했어요 ! 










후쿠오카 자유여행 / 2박 3일간 일본의 마실 것들 





우리나라에 하루야채음료가 있다면 

일본은 하루분 야채가 있습니다 


30종류의 야채와 과즙 100%로 된 음료이고요 

설탕과 소금을 첨가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일본에 있을때 자주 먹었었던 야채주스인데

이번에도 하나 섭취하고 왔습니다 ! 










후쿠오카 자유여행 / 2박 3일간 일본의 마실 것들  





요즘은 우리나라에도 흔한 아쿠아리스입니다 

몇년전만 해도 우리나라에 안들어왔는데

지금은 많은 분들이 드시더라고요 




개인적으로 포카리스웨트보다 아쿠아리스가 더 좋더라고요 



음료수를 좋아하는 신랑의 필수품이였습니다 ! 






후쿠오카 자유여행 / 2박 3일간 일본의 마실 것들 




일본의 국민 음료 

칼피스입니다 ! 





칼피스는 탄산없는 암바사맛, 밀키스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 

일본의 국민음료지요 




칼피스 그대로 마시기도 하고 

물에 타서 먹기도 하더라고요 ~ 




저도 좋아해서 여행 중 마셨습니다 ~ 






후쿠오카 자유여행 / 2박 3일간 일본의 마실 것들 





마지막으로 달콤한 딸기맛 요구르트이입니다 ~ 



화장실을 잘 못가서 

꾸준히 섭취했지요 



덕분에 화장실 가는게 성고하긴 했어요 




도미인 1층에 패밀리마트 편의점이 있어서 

거기서 마실 것들을 자주 구매해서 마셨습니다 




계절 한정 음료라든가 특이한 것도 마셔보고

소개해드리면 좋았을 텐데 아쉽네요 ~ 






더운 여름 ! 

시원한 음료와 함께 이겨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