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한동안 떠들썩한 대유행의 시기가 있었던

곤약젤리 




일본을 다녀온 사람들이 한동안 엄청나게 사오던

곤약젤리 




직구로도 많이들 드셔보신 

곤약젤리 





저는 그 유행을 인터넷으로만 보다가

이제서야 맛을 보게 되었습니다 




요즘 한국에도 곤약젤리가 많이 있고 

유행이 지났다 해도 

돈키호테에서 곤약젤리를 본 순간 

안 살 수가 없더라고요 ! 






결론적으로는 먹어보길 잘했다입니다 !













유행은 지났지만 이제야 맛본 곤약젤리 / 후쿠오카자유여행 / 돈키호테






곤약젤리가 12개가 든 봉지 하나의 가격이 

대략 124엔? 128엔 정도였던거로 기억합니다 




한국에 와서 직구해서 먹는 가격을 보니

살 엄두가 안날 정도의 가격차이 ! 




역시 현지에 간김에 후회하지 말고 

먹어보고 싶은건 먹어야 됩니다 ! 





백도 = 복숭아 맛 곤약젤리였습니다 

곤약이 탱탱하고 은은한 단맛과 복숭아향이 너무 좋았습니다 







유행은 지났지만 이제야 맛본 곤약젤리 / 후쿠오카자유여행 / 돈키호테





다음은 사과맛 곤약젤리입니다 



복숭아맛 곤약젤리와 색은 같지만 맛은 전혀 다르지요




역시 탱탱한 곤약의 식감과 

사과향과 더불어 은은한 단맛이 일품이였습니다 ! 








유행은 지났지만 이제야 맛본 곤약젤리 / 후쿠오카자유여행 / 돈키호테







마지막으로 포도맛 곤약젤리입니다 





이렇게 세종류를 사와서 맛보았는데

신랑이 회사사람들하고 나눠먹는다고 한봉지를 가져갔습니다 

포도맛으로요 ! 





근데 완전 맛없었다고 하더라고요 




아직 먹어보기 전이라서 실망했는데

지인들과 함께 곤약젤리를 먹은 순간

아깝게 신랑주는게 아니였다 싶었습니다 




완전 여자취향이라고 결론짓고

남자는 주지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언제든 또 구매해서 먹고 싶어요 ! 





여러분도 일본 여행가시면 그래도 한봉지 사서 맛보세요 ~ 

그리고 지인분들이 여행가신다고 하면 슬쩍 한봉지만 부탁하세요 ~ 





유행지나면 어떤가요

먹어서 맛있으면 됐지요 

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