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정말 무더운 날씨네요 ~ 

요즘 할 인사가 이거밖에 없는 것 처럼 ! 




밖에 나갈 엄두가 안나더라고요 

요즘 일본도 거의 40도를 육박하는 날씨라던데 

이럴때 일본 여행은 가급적 피하시는 게 좋을거 같아요 ~ 





워낙 습하고 더운 나라이기도 하지만

지금은 우리나라와 일본은 거의 폭염이 멈추지 않으니 ! 






이제 저의 후쿠오카 자유여행 이야기가 

거의 마무리가 되어 가는데요 




이제 후쿠오카에서 구입한 선물들만 소개하면 끝 ! 





그 전에 오늘은 일본 편의점에서 사 먹었던 

편의점 음식을 소개해드릴게요 ~ 










후쿠오카 자유여행 / 일본 편의점음식 / 닭꼬치 / 삼각김밥 / 빵









일본에 가서 먹은 야식은 

도미인 호텔에서 주는 라멘

패밀리마트에서 사 먹은 닭꼬치와 아이스크림이 전부인데요 




유일하게 닭꼬치 사진만 있네요 !





일본 편의점 음식을 워낙 좋아하는데

이번에는 오뎅이나 가라아게(닭튀김), 아메리칸도그(핫도그)는 안먹었네요 





이때만 해도 완전 다이어터여서 ㅜㅜ 




이제 생각하니 조금 아쉬워요 ~ 







후쿠오카 자유여행 / 일본 편의점음식 / 닭꼬치 / 삼각김밥 / 빵






이건 돌아오기 전날밤에 세븐일레븐에서 구입한 

빵과 삼각김밥인데요 




제가 갔을때 삼각김밥 세일기간이라 

100엔에 구입했어요 ! 




모두 제가 일본에서 워킹을 할때 

자주 사먹었던 음식들입니다 




추억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후쿠오카 자유여행 / 일본 편의점음식 / 닭꼬치 / 삼각김밥 / 빵





존뜩존뜩한 빵 사이에 

부드러운 초코크림이 있는 초코빵인데요 

세븐일레븐 인기제품이예요 





일본 편의점 빵은 퀄리티가 워낙 좋아서

왠만하면 다 맛있는데 




진짜 일본생활 하면서 빵때문에 살찌는 분들

엄청 있습니다 







 

후쿠오카 자유여행 / 일본 편의점음식 / 닭꼬치 / 삼각김밥 / 빵





이것도 일본 워킹시절 제가 최애했던 빵 

양이 많고 저렴하고 맛있어서 

자주 사먹었던 빵인데요 




빵 사이에 마가린과 딸기쨈이 같이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 







후쿠오카 자유여행 / 일본 편의점음식 / 닭꼬치 / 삼각김밥 / 빵







삼각김밥 세가지를 구입했는데

참치마요나 밥이 계란으로 양념되고 계란 반개가 함께 들었던 삼각김밥도 자주 먹었는데

간단하게 일본식식나물이 들어간 삼각김밥과

후쿠오카 명물인 멘타이코 

그리고 에비마요(새우마요)를 사와서 먹었는데 






세개 다 맛있었어요 ~ 






요즘은 워낙 편의점음식이 발달해서 

편의점 가는 재미가 쏠쏠한데요 




일본 편의점은 정말 구경하고 먹는 재미가 

진짜 많으니까 

여행가시면 꼭 세븐일레븐, 로손, 패밀리마트 

각각의 편의점 음식을 즐겨보시길 바래요 ! 







세븐일레븐은 삼각김밥과 각종 도시락이 인기제품이고 

로손은 디저트제품이 인기제품입니다 

패밀리마트도 요즘에 다양하게 잘 나오더라고요 




편의점 오뎅이나 튀김제품도 맛있고 

니쿠만도 추천제품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