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어제가 입추였는데

말복이 지날때까지 폭염은 계속 될거 같네요 ! 






점점 우리나라가 더워진다는데 

정말 큰일입니다 ! 





되도록 낮에는 외출을 자제하시고

수분섭취도 잘해주세요 ~ 





그리고 누진세도 완화됐다고 하니

너무 전기세 아끼신다고 덥게 계시지 마시고요 ! 









오늘은 후쿠오카 드럭스토어에서 구입한

물건들을 소개해드릴게요 







후쿠오카에는 드럭스토어 일레븐이라는 곳이

거의 점령을 한 상태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마츠모토 키요시를 가장 자주 이용했는데

이번에는 거의 드럭스토어 일레븐을 이용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한번 가보시라고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은

후쿠오카 시청 쪽 텐진역 근처에

코스모스라는 드럭스토어가 있습니다 




거기도 저렴하고 좋은 제품이 많고

일본에서 워킹하던 시절에 거기서 먹을 것도 자주 사고

필요한 물건들 저렴하게 많이 샀었어요 





꼭 한번 들려보세요 ~ 










출처: 야후재팬

드럭스토어 일레븐 






출처: 야후재팬

마츠모토 키요시










어머님이 사신 약도 소개해드리고 싶은데

사진이 없어서 간단하게만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일본에서는 오메가3제품을 드럭스토어에서 취급하지 않더라고요 

그 점 참고해주시고요 



대신에 DHA, PHA성분이 들어간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루테인도 구입하시려고 했는데

루테인도 취급하지 않더라고요 




우리나라 제약시장과 다른 점이 많더라고요 




대신에 피로회복과 더불어서 비타민 B군이 함유된 영양제를 사셨는데

드럭스토어 직원분의 설명에 의하면

비타민 B군이 시신경을 구성하는 중요한 요소라서

먹으면 좋다고 추천을 해주시더라고요 







후쿠오카 자유여행 / 드럭스토어 쇼핑 / 드럭스토어 일레븐







그리고 저는 항상 샤론파스를 구입해옵니다 



크기가 작고 여러장 들어 있어서 사용하기 편하고

제가 일본에서 사용할때 효과를 많이 봤던 파스여서

꾸준히 이용하고 있습니다




한번 갈때 넉넉하게 구매하고 

지인분이 가시면 부탁하기도 합니다 





어머님은 동전파스가 좋다고 하시면서 구매하셨습니다 






드럭스토어는 각종 화장품과 의약품도 많이 구매하지만 

저는 식품도 많이 구입합니다 





전에는 염색을 자주해서 염색약을 정말 저렴하게 구매하기도 했는데

지금은 뷰티쪽에 관심이 많이 없어서 

거의 먹을 것 위주로만 봤어요 








후쿠오카 자유여행 / 드럭스토어 쇼핑 / 드럭스토어 일레븐






유일하게 구매한 립밤은

어머님이 선물로 구매해주신 거랍니다 





안사려고 했는데 한사코 하나 골라보라 하셔서

가장 저렴한걸로 구매했습니다 




발색도 좋고 촉촉한데

가격이 700엔대입니다 




그래도 가장 저렴해서 구매했어요 

ㅜ ㅜ 



















후쿠오카 자유여행 / 드럭스토어 쇼핑 / 드럭스토어 일레븐







돈키호테에서도 구입할 수 있지만 

드럭스토어도 저렴해서 제가 좋아하는 코로로젤리를

종류별로 구매해왔습니다




한국에서는 10알도 들지 않은 코로로를

아주 저렴해야 2500원에 구입할 수 있는데




제 기억으로는 100엔인지 98엔인지 그정도 가격이였어요 

맛도 훨씬 다양하게 있고요 






코로로 젤리 정말 맛있으니

발견하시면 꼭 사오시길 ! 





그리고 목건강을 생각해서 용각산 캔디도 구매했습니다 









뭔가 뷰티나 의약품 정보를 많이 드려야 하는데

죄송하네요 ~ 






개인적으로 사진은 없으나 추천을 해드리자면 

비오레 클렌징 오일과 

비오레 샤라샤라시트(땀이 났을때 닦으면 땀도 제거되고 좋은 향기가 나는 제품)를 추천해드립니다 


그리고 염색약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쉽게 갈 수 없으니 

한번 갔을때 구경도 많이 하시고 좋은 제품은 저렴하게 구입해오시면

좋을거 같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