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쁜 천사님의 도시락 선물 !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2월, 3월경쯤에 예쁜 천사님으로부터 목요일마다 맛있는 도시락 선물을 받았었습니다 ~ 

모양도 예쁘고 만든 과정이 너무 정성스러워서 사진에 담아 놨었는데

여러분에게 자랑 겸 포스팅으로 올려봅니다 ~ 

 

 

예쁜 천사님의 도시락 선물 !

 

김밥을 종류 다르게 맛 다르게 두번 싸주시고 잡채와 겉절이 김치, 재료 듬뿍 떡볶이까지 정말 푸짐하게도 받았습니다 !

물론 저 혼자 다 먹은건 아니고요 ~ 천사님이 도시락을 싸서 오시면 저를 포함 세명이서 맛있게 나누어 먹었어요 ! 

아침부터 정성껏 만들어주신 음식에 날마다 감동을 받았었답니다 ! 

그리고 햄버거도 한번 사다주신적이 있었는데 그것도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ㅋ 버거킹 맛있었어요 ~ 

예쁜 천사님의 도시락 선물 !

 

천사님이 가게일로 바쁘시기도 하고 저희도 매주마다 얻어먹는건 예의가 아닌것 같아 종료를 하였는데

바쁜일이 끝나셨다며 오랜만에 다시 사랑의 도시락 선물을 주셨어요 ~ 

시골에서 뽑으신 대파에 새로 담그신 김치에 집에서 직접 튀기신 돈까스, 그리고 돈가스 소스까지 직접 만드셨더라고요 

저는 절대로 ... 이렇게까지 못해요 ㅜㅜ ㅋㅋㅋ 천사님은 진짜 슈퍼우먼이시랍니다 ~ 

너무 감사하고 미안해서 혼났답니다 ! 그래도 먹기는 신나게 맛있게 먹었지만요 ! 

늘 이렇게 챙겨주시는게 너무 감사해서 저도 수제 딸기잼을 만들어 선물했는데 너무 좋아하셨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