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이 리틀 타이거 블럭 꽃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다들 즐거운 휴일 보내고 계신가요 ! 

나혼자 산다에서 화사님이 레고에서 나온 블럭 꽃을 조립하는 방송이 나온적이 있었습니다 

사실 저는 방송은 뒤늦게 보게 되고 11번가에서 실시간 랭킹으로 뜬 걸 보고 알았는데요 

워낙 식물을 잘 못키우기도 하고 꽃이 금방 시들어버리는게 싫기도 했는데 

저런건 시들지 않고 더러워지면 물로 씻기만 하면 되니 얼마나 편한가 ! 하며 감탄을 했었는데 

레고에서 나온 건 가격대가 있다보니 엄두가 안나더라고요 ~ 

그러다가 비슷한걸 발견해서 구매해버렸지요 ㅋㅋㅋ 

마이 리틀 타이거 블럭 꽃

마이 리틀 타이거 블럭 꽃입니다 ! 가격대가 굉장히 저렴했던 기억이 있어요 ! 좀 오래되서 기억이 잘 안납니다 ;;; 

레고처럼 꽃잎까지 조립하는건 아니고요 좀더 단순하고 피스도 많아서 조립도 쉽고 이것저것 바꿔보기도 편한 제품입니다 ~ 

마이 리틀 타이거 블럭 꽃

화병에 장식을 해도 되고 나만의 화단처럼도 만들 수 있습니다 ~~

물주기 놀이는 하지 않았어요 ㅋㅋㅋㅋ 

저는 화병이 없어서 화단모양으로 만들어 보았답니다 ! 

마이 리틀 타이거 블럭 꽃

예쁜지 아닌지는 모르겠어요 ~ 제가 미적 센스가 엄청 있는건 아니라서 ㅋㅋㅋ 

그냥 충동구매처럼 산거라서 이렇게 한번 만들어서 화분들 옆에 두고 그 뒤로는 안꺼내봤어요 ㅋㅋㅋㅋ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는 만들어도 보고 가지고 놀면 좋을 듯 합니다 ! 

이것고 블럭 놀이가 되는 거니깐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