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선풍기 구매! 프롬비 사이런트 스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진짜 무더운 한 주 였어요~
더워서 밥도 제대로 해먹기 힘들더라고요ㅜㅜ
다들 건강하게 한 주 잘 보내셨는지 모르겠네요~
그나마 토요일에 조금 서늘해서 괜찮았답니다!
이제 8월까지 계속 더울텐데 단단히 준비를 해야겠지요!!!

그래서 이번에 조금 투자해서 손 선풍기를 구매했답니다!!
마스크때문에 너무 땀이 나서 구매했어요~




손선풍기 구매! 프롬비 사이런트 스톰!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프롬비 사이런트 스톰입니다!!
11번가에서 쿠폰가로 18000원대에 구매했어요!!
가볍고 바람이 3단계이고 20시간 사용가능하다고 해서 선택했답니다!!
그리고 받침대가 있고 손잡이 부분도 접히고 받침대에 꽂아서 충전하는 것도 좋았어요!!



손선풍기 구매! 프롬비 사이런트 스톰!

박스에 고급스럽게 포장되어 왔어요
다이소 제품도 사은품으로 받은 것도 오래 못쓰고 버렸는데 이번에는 오래 쓸거 같은 느낌!!
선풍기, 받침대, 충전기가 들어 있어요~
색상이 다양했는데 질리지 않는 미드나잇 블루를 선택했어요~~


손선풍기 구매! 프롬비 사이런트 스톰!
손선풍기 구매! 프롬비 사이런트 스톰!

설명서 내용 찍어서 공유합니다
저는 자세히 읽는 타입이 아니라서 ㅋㅋ
지금 한 주 동안 사용했는데 너무 만족합니다!!
추천할만한 제품이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