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아제약 6년근 고려 데일리 홍삼진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다들 즐거운 휴일 보내고 계시나요?
비는 안오는데 물 속에 들어가 있는 것 처럼 습하네요~
장마철 건강 잘 챙기시고 남은 휴일의 시간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오늘은 제가 꾸준히 챙겨먹으려고 구매한 홍삼스틱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남편 찬스로 군마트에서 저렴하게 구매한 상아제약 6년근 고려 데일리 홍삼진을 소개합니다~

사실 정관장 제품도 있었고 3만원대라  저렴했는데
상아제약 6년근 고려 데일리 홍삼이 만원대로 너무 저렴해서 그냥 꾸준히 부담없이 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제가 호흡기계통이 약하고 알러지도 있어서 늘 기침을 달고 사는데 홍삼을 6개월이상 꾸준히 먹어보라는 얘기를 듣고 먹기 시작했어요~





상아제약 6년근 고려 데일리 홍삼진
상아제약 6년근 고려 데일리 홍삼진
상아제약 6년근 고려 데일리 홍삼진
상아제약 6년근 고려 데일리 홍삼진


10ml 30포 들어 있고요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핏과 양이나 스틱 크기, 칼로리까지도 차이가 없어요~

주원재료를 비교해보자면
상아제약 6년근 고려 데일리 홍삼진은 영지농축액, 차가버섯, 꽃송이 버섯이 첨가되어 있고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핏은 감초, 생각, 프로폴리스가 첨가되어 있어요~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오직 홍삼과 정제수로만 되어 있더라고요~

선택지는 다양하지만 저는 지금 먹는 제품에 만족합니다^^

꾸준히 먹어보고 6개월 뒤에 결과를 알려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