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어요

초간단요리_골뱅이비빔국수

goodgood 2016. 12. 14. 19:47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블로그를 시작할때

"먹어요" 카데고리가 가장 꽉 찰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올리기가 어렵네요

 

사진도 찍고 가게도 찍고 해야 되는데

먹기만 바뻐서

 

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성실하게

제가 자주 해먹는 초간단요리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값비싼 400g골뱅이 한캔을 넣어 만드는

초간단요리 골뱅이 비빔국수 !!

 

 

초간단 골뱅이비빔국수재료는

골뱅이 400g캔 하나

(저희는 둘이서 한번에 아끼지 않고 먹습니다!! 마트에서 5980원 세일가입니다)

오이 두개

초고추장, 고춧가루, 설탕, 참기름, 식초

국수(소면)

 

 

야채는 원하시면 더 넣으셔도 되는데

초간단인 관계로 오이만 넣습니다

ㅎㅎㅎ

 

 

 

 

 

오이 두개를 채칼로 썹니다

칼질에 자신있다면 직접 채치셔도 되고요

 

 

 

 

 

 

 

채를 친 오이 입니다

겨울에 푸른색을 보니 생동감이 넘치네요

ㅎㅎㅎ

 

 

 

 

 

 

 

마트에서 할인해서 구입한 400g 동원 한입 골뱅이입니다

 

 

 

 

 

 

 

여기서 도레미솔~

(아따맘마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죠?)

초간단 골뱅이비빔국수 맛의 포인트!!

골뱅이 캔 국물을 오이에 살짝 뿌려주면

맛이 아주 좋아지죠

국물 버리지 말고 꼭 넣으세요

계량을 하진 않지만 4~5아빠숟갈정도?

 

 

 

 

 

 

 

 

국물에 적셔진 오이

 

 

 

 

 

 

 

골뱅이 한캔을 다 붓습니다

아끼지 마세요!!!

맛의 비결은 아끼지 않는겁니다 !!!

 

 

 

 

 

하지만 이내 조각조각 양을 늘리지요

조금이라도 더 많이 보이려고

한캔 다 넣어두고

ㅎㅎㅎ

 

 

 

 

 

 

 

 

초간단 골뱅이비빔국수

도레미솔~♬

양념은 초간단하게 초고추장으로 하시면 돼요

그럼 거의 90%완성입니다

진짜 쉽죠?

 

 

 

 

 

 

 

 

계량은 하지 않습니다

그냥 쭈욱쭈욱 짜주세요

적당히

ㅎㅎㅎ

 

 

 

 

 

 

자 그럼 초간단 골뱅이비빔국수의

남은 10%의 맛을 찾아볼까요?

첫번째는 고춧가루입니다

1~2아빠숟갈 넣으세요

매운거 좋으시면 팍팍 넣으세요

 

 

 

 

 

 

 

초고추장으로는 모자라는 새콤함을 위해

식초도 더 넣습니다

취향껏 넣으세요

 

 

 

 

 

 

 

 

 

 

그리고 고소함을 더해줄 참기름도 넣어주시고

 

 

 

 

 

 

 

 

설탕넣는걸 안찍었네요

설탕도 살짝 추가해서 비벼주세요

참깨를 넣으면 더 좋은데

까먹었어요

ㅎㅎㅎ

 

 

 

 

면을 삶아서 다시 비벼주면 완성 !!

 

 

 

 

뭔가 맛없게 나왔네요

근데 엄청 맛났어요

ㅎㅎㅎ

 

 

초간단 골뱅이비빔국수 쉽죠?

오뎅국을 곁들어 먹으면 완전 맛있어요

 

 

여러분도 입맛없고 할때

한번 해서 드세요 ~

 

 

다들 맛있는 식사 하세요 !!

 

'먹어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맛집/올림 백반  (12) 2017.01.03
대전맛집/홍익돈까스  (9) 2017.01.02
대전 맛집/대전 성심당 순수마들렌  (12) 2016.12.31
대만 펑리수/홈플러스  (13) 2016.12.30
지족동맛집_휘향_된장짜장면  (10) 2016.12.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