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어요

대만 펑리수/홈플러스

goodgood 2016. 12. 30. 19:14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오늘 남편이 먹고 싶은 간식을 사준다고 해서

집근처 홈플러스를 가게 되었는데요

홈플러스에서 파는 대만 펑리수를 발견 !!

 

이제 대만여행을 가지 않아도 대만 펑리수를 맛볼 수 있어요

넘넘 행복해요 !!

 

 

 

 

 

 

 

 

 

 

 

대만 펑리수는 파인애플 케이크입니다

대만 여행을 가게 되면 거의 필수적으로 사는 과자라고 하더라고요

얼마전부터 홈플러스에서 대만 펑리수를 판다고 해서

갈때마다 찾아 봤는데

드디어 오늘에서야 만나게 됐네요

 

대만 밀크티도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대만 펑리수는 오늘 처음 먹어보게 되네요

 

 

 

 

 

 

 

 

 

요즘에는 해외여행을 가지 않아도

그나라 음식이나 먹거리를 쉽게 구할 수 있어서

비행기를 타고 가지 않아도

해외여행을 하는 기분이 드네요

 

 

 

 

 

대만 펑리수 포장을 뜯어보니

총 8개가 들어있네요

홈플러스에서 대만 펑리수 8개입 2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깔끔한 포장이네요

 

 

 

 

 

 

 

 

 

대만 펑리수는 파인애플 케이크라고 써있고

포장에서 파인애플 그림도 그려져 있네요

이제 어서 맛을 봐야겠죠?

 

 

 

 

 

 

 

작은 파운드케이크 같은 느낌이네요

쿠키같은 질감이기도 하고요

 

 

 

 

 

 

 

대만 펑리수를 살짝 갈라보니 파인애플잼(?)이 가득 들어 있네요

겉은 부드러운 쿠키같은 맛이고

안에는 쫀득한 파인애플잼이 있는데요

많이 달지 않고 맛있어요

신랑도 맛있었는지 제가 TV에 집중한 사이

몰래 남은걸 숨겼다가 싸울뻔 했어요

ㅋㅋㅋ

 

 

 

 

여러분도 비행기타고 대만가시는 것도 좋지만

홈플러스에서 대만 펑리수를 드시면서

대만 여행을 한 기분으로

올 한해 즐겁게 마무리 하세요

 

 

 

 

 

 

 

 

 

'먹어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맛집/올림 백반  (12) 2017.01.03
대전맛집/홍익돈까스  (9) 2017.01.02
대전 맛집/대전 성심당 순수마들렌  (12) 2016.12.31
지족동맛집_휘향_된장짜장면  (10) 2016.12.26
초간단요리_골뱅이비빔국수  (4) 2016.12.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