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어요

대전 맛집/올림 백반

goodgood 2017. 1. 3. 21:33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오늘도 맛집 포스팅이 되네요

대전 맛집 대전 유성구 도안에 위치한 올림 백반집입니다

 

대전 맛집 올림 백반은 외관이나 인테리어는 카페같으면서

맛있고 정결한 백반을 먹을 수 있는

좋은 곳이예요

 

 

출처:네이버 지도검색

 

 

대전맛집 올림 백반의 위치와 전화번호

이용시간등에 관한 정보입니다

 

 

 

출처:네이버 지도검색

 

 

대전맛집 올림 백반의 외관입니다

그 누가 이곳을 백반집이라고 상상을 했을까요

들어가면서도 낯선기분이였죠

 

 

 

 

출처:네이버 지도검색

 

 

대전맛집 올림 백반은 매일매일 메뉴가 바뀌고

한사람당 한쟁반에 백반정식으로 나옵니다

모두 건강식으로 나오고

조미료도 쓰지 않는걸로 알고 있어요

가격은 일인당 만원입니다

 

 

 

 

출처: 네이버 지도검색

 

 

대전맛집 올림 백반은 음식을 재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반찬 양이 좀 적게 나오는데요

가짓수가 많기 때문이기도 해요

하지만 모든 반찬이 리필이 된다는 점 !!

먹어보고 맛있는 반찬은 계속 리필해서 드시면 돼요

 

 

 

대전맛집 올림 백반은

이렇게 물병과 컵도 예뻐요

진짜 반했어요

여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백반집입니다

 

 

 

 

 

 

제가 올림 백반을 갔던 날 나온 상차림입니다

반찬이 정말 다 맛있었어요

밥도 맛있고요

반찬이 부족하진 않았지만

더 먹고 싶어서 리필을 했죠 !!

 

분위기 좋고 음식도 맛있고 정갈한 곳에 가고 싶다

그럴때는 대전 맛집 올림 백반에 가보세요

대접받는 기분도 들고요 ~

 

 

그럼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