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오늘 남편이 회사에서 선물을 받아 왔는데요

대전 맛집으로 유명한 대전 성심당

순수마들렌입니다

 

대전 성심당은 워낙에 유명해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더라고요

 

사촌언니도 서울에서 대전으로 출장올때마다

대전역에 있는 대전 성심당에서

튀김소보루와 부추빵을 항상 사가더라고요

 

대전 맛집 대전 성심당 케익부띠끄

순수마들렌 어떤 제품인지 한번 볼까요!!

 

 

 

 

 

 

 

 

대전 성심당은 창업 60주년을 맞이한 대전의 대표 맛집입니다

대전하면 바로 대전 성심당을 떠올리시고

미슐랭가이드에도 나왔었고

튀김소보로가 유명세를 타면서

대전에 와서 꼭 먹어봐야 되는 목록이 됐는데요

저도 개인적으로 대전 성심당 제품을 좋아합니다

 

쇼핑백이 깔끔하니 좋네요

 

 

 

 

 

 

 

 

대전 성심당 순수마들렌 포장입니다

뭔가 아기자기한 모습이네요

마들렌을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대전 성심당 순수마들렌은 제가 생각하는

마들렌과 모양부터 틀리더라고요

꼭 작은 컵케익같기도 하고

머핀같기도 하네요

 

 

 

 

 

 

 

대전 맛집 대전 성심당 순수마들렌은 개별포장으로 넣어져 있어요

포장도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유기농 우유가 들어간 부드러운 마들렌이라고 써있네요

군침이 막 돕니다 !!

 

 

 

 

 

대전 성심당 순수마들렌을 뜯어보니

달콤한 냄새가 코를 찌르고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느껴지네요

밥도 많이 먹었는데 디저트의 유혹을 참을 수가 없었어요!!

 

 

 

 

 

 

대전 성심당 순수마들렌을 뒤로 돌려보니

맛있는 콩이 박혀 있네요

설탕에 절여진 콩이 포인트로 두개씩 박혀 있어요

달콤하고 촉촉하고 부드럽고

진짜 맛있더라고요

유기농 우유가 들었다니 왠지 더 좋아보이고요

 

 

 

대전 맛집답게 아주 만족스러운 디저트였습니다 !!

 

 

 

대전에 오시게 되면 대전 맛집 대전 성심당에서

튀김소보루도 드시고

순수마들렌도 한번 사서 드셔보세요

추천추천입니다 !!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먹어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맛집/올림 백반  (12) 2017.01.03
대전맛집/홍익돈까스  (9) 2017.01.02
대만 펑리수/홈플러스  (13) 2016.12.30
지족동맛집_휘향_된장짜장면  (10) 2016.12.26
초간단요리_골뱅이비빔국수  (4) 2016.12.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