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종 금남대평시장 미래식당의 보리밥(5000원의 행복)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지난 한주는 비도 오고 날씨가 조금 쌀쌀했는데요 일요일이 되니 언제 그랬냐는 듯이 엄청 더워졌네요 

이번주에도 비소식이 있긴 한데 어쩔지 모르겠네요 ~ 

다들 급격하게 변하는 날씨에 건강 관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 

 


 

세종 금남대평시장은 거의 칼국수를 먹으러 가는 곳인데요 ~ 

시장 안에 있는 경성칼국수는 제가 블로그에서 소개해드렸고 여전히 줄을 서서 먹는 맛집이랍니다 ! 

원래 월요일이 휴무인데 ! 저희 신랑이 최근에 완전 꽂혀서 주에 2번은 갔었어요 ~ 

근데 임시휴무로 가게가 쉬는 바람에 신랑이 엄청 아쉬워했습니다 ! 

그렇다면 아무것도 안먹고 돌아갈 수는 없어서 숨겨둔 맛집으로 신랑을 데리고 갔습니다 ! 

뭐 숨긴건 아니지만 ㅋㅋㅋㅋ 신랑은 처음 가보는 곳이였어요 ~ 

 

 

세종 금남대평시장 미래식당의 보리밥(5000원의 행복)

 

경성 칼국수에서 조금만 더 가면 네갈래길이 나오는데 거기서 오른쪽 모퉁이를 도시면 미래식당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 여기도 알만한 분들은 아시는 곳인데요 ! 저렴하고 맛도 좋아서 많이들 찾는 곳이더라고요 ~ 

 

세종 금남대평시장 미래식당의 보리밥(5000원의 행복)

 

이곳의 메인은 뭐니뭐니해도 보리밥입니다 ! 보리밥이 5000원인데 거의 그걸 드시러 오셔요 ~ 

지난번에는 보리밥이 다 매진되어서 ㅜㅜ 김치찌개도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 그것도 추천이요 ~ 

저렴하게 백반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 

 

세종 금남대평시장 미래식당의 보리밥(5000원의 행복)
세종 금남대평시장 미래식당의 보리밥(5000원의 행복)
세종 금남대평시장 미래식당의 보리밥(5000원의 행복)

 

보리밥을 주문하면 큰 양푼에 비벼먹을 수 있게 보리밥이 나오고 6가지 나물과 된장찌개가 함께 나옵니다 ! 

이날 된장찌개는 진짜 최고였어요 ! 너무 맛있어요 ~ 

워낙 양이 푸짐해서 다 먹고 나면 진짜 배가 부릅니다 ! 

어디가서 5000원에 이렇게 푸짐하게 먹을 수 있을까 싶어요 ~ 

신랑도 진짜 저렴하게 너무 잘 먹었다고 하더라고요 ! 

그리고 제가 나물반찬을 잘 못하다보니 이런곳에 가서 나물을 실컷 먹으면 진짜 호강한 기분입니다 ㅋㅋㅋ

여러분도 기회가 되시면 드셔보세요 ~ 그리고 점심때 여기도 붐빌 수 있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