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kfc에서 징거버거와 트위스터를 먹다 !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요즘 너무 햄버거를 먹어서 걱정인데 ㅜㅜ 어쩌다 보니 또 햄버거 포스팅이네요 ㅋㅋㅋ

여러분은 너무 자주 드시지 마세요 ~ 

 

오랜만에 kfc에서 징거버거와 트위스터를 먹다 !

 

너무너무 오랜만에 대형마트에서 장을 보던 날이였어요 ~ 5월 초 황금연휴때라서 그런지 정말 사람이 많더라고요 ㅜㅜ

급하게 필요한것만 후다닥 사고 주차장으로 향하는데 거기에 kfc가 있는거예요 ~ 

너무 오랜만이라 저도 모르게 그만 ! 사버렸어요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kfc에서 징거버거와 트위스터를 먹다 !
오랜만에 kfc에서 징거버거와 트위스터를 먹다 !

 

오랜만에 kfc에서 징거버거와 트위스터를 먹다 !

 

진짜 오랜만에 먹는 징거버거와 트위스터 ! 역시 kfc는 치킨이죠 ㅋㅋㅋㅋ 넘 맛있더라고요 ! 

요즘에는 거의 버거킹만 먹었는데 kfc를 먹으니 새롭더라고요 ~ 

그리고 트위스터는 뭔가 해롭지 않은 맛이라 ㅋㅋㅋ 위안이 되더라고요 ! 

다음에 집에서 트위스터처럼 만들어서 먹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 

치킨너겟이랑 양상추랑 토마토랑 머스타드소스 뿌려서 또띠아에 싸먹으면 될거 같아서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