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성휴게소에서 매직 핫도그 먹었어요 ! 

 

전참시라는 방송을 통해 안성휴게소의 소떡소떡이 엄청 인기를 끌었죠 ! 

일부러 간건 아니고 화장실이 너무 급해서 안성휴게소를 갔는데 지금 화장실 공사중이라서 간이화장실을 이용했습니다

되도록이면 화장실 이용은 다른 휴게소를 이용하시는 게 좋을거 같아요 ㅜㅜ 

할튼 이왕 간김에 맛있는 휴게소 음식을 하나라도 사먹고 싶어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매직 핫도그를 골랐습니다 ! 

 

안성휴게소에서 매직 핫도그 먹었어요 !

 

 

다 맛있어 보여서 많이 망설였는데 신랑이랑 큰거 하나만 먹으려고 매직 핫도그로 결정 ! 가격은 4500원입니다 

매직 핫도그를 고르면 소스를 뭘 뿌릴지 물어보시더라고요 ! 

케찹, 머스타드, 치즈가루가 있다고 하셨는데 저는 다 뿌려달라고 했어요 그랬더니 웃으시더라고요 ;;;; 짤거 같다고 ;;;;;

그래도 조금씩 다 뿌려주셔서 맛보게 되었습니다 ~ 

 

 

안성휴게소에서 매직 핫도그 먹었어요 !

 

 

이거 진짜 맛있어요 ! 소세지 자체가 안짜고 너무 맛있고 둘둘 말린 페스트리빵도 맛있고 소스도 너무 잘 어울려요 ! 

단 치즈 가루를 뿜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ㅋㅋㅋㅋㅋ

아 또 먹고 싶은 매직 핫도그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