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꽃샘추위가 있어서

미세먼지를 무찔러 줘서 

너무나 고마운 요즘입니다 ~ 




정리하려던 패딩을 정리하지 못하고

계속 입게 되네요 ~ 




따뜻한 봄이 기다려지지만

미세먼지가 두려운 이 마음 ~ 




숨을 편하게 쉬던 시간으로

돌아가고 싶네요 ! 












요즘 컵반이 굉장히 보편화가 되었죠 ! 



저도 남편이 도시락 싸간다고 하면

컵반 세일할때 사다두었다가

챙겨주곤 합니다 ! 




게으른 아내이지요 

ㅋㅋㅋㅋㅋ




저도 혼자서 식사할때는 

가끔씩 이용하게 되는데요 



얼마 전 스팸마요 덮밥과 

버터 장조림 비빔밥이 출시되면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더라고요 !




또 이런 일에 뒤쳐지기 싫은 마음

ㅋㅋㅋㅋ




지인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하여

하나씩 먹어본 후기 공유합니다 ~ 










햇반컵반 ! 스팸마요 덮밥과 버터장조림 비빔밥 후기 ! 







스팸과 밥은

환상의 궁합이지요 ! 



개인적으로 스팸마요를 참 좋아하는데

이렇게 컵반으로 나와서 반가웠어요 ! 






햇반컵반 ! 스팸마요 덮밥과 버터장조림 비빔밥 후기 !






우선 가장 중요한 햇반이 들어 있고 

스팸과 계란 스크램블이 섞여서 들어있고 

마요소스와 고소한 김, 깨가 들어 있습니다 




구성이 나쁘지 않더라고요 ~ 






햇반컵반 ! 스팸마요 덮밥과 버터장조림 비빔밥 후기 !






생각보다 양이 많지는 않지요 ! 



따끈하게 데운 밥 위에 

모든 재료를 얹은 모습입니다 



과연 간도 맞고 맛있을지 이때까지는 의문이였어요 






햇반컵반 ! 스팸마요 덮밥과 버터장조림 비빔밥 후기 !






그런데 잘 비벼서 보니

정말 먹음직 하더라고요 



그리고 진짜 간이 딱 ! 맞아요 ! 


마요소스가 커다란 역할을 하는 듯 합니다 ! 


제 입에는 딱 맞고 너무 맛있더라고요 

재구매의사 있고 한끼로 먹기 딱입니다 ! 









햇반컵반 ! 스팸마요 덮밥과 버터장조림 비빔밥 후기 !





다음 타자는 버터 장조림 비빔밥 

버터와 장조림 

낯선 조합이지만 

왠지 어울릴 듯한 느낌 



약간 일식의 느낌이 나면서 

기대되더라고요 ! 






햇반컵반 ! 스팸마요 덮밥과 버터장조림 비빔밥 후기 !





역시나 햇반과 

버터장조림과 계란이 들어 있는 봉지와

고소한 김, 깨가 들어 있습니다 






햇반컵반 ! 스팸마요 덮밥과 버터장조림 비빔밥 후기 !







장조림 양이 적지는 않더라고요 

도리어 좀 짜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김과 깨까지 뿌리니 

맛있어 보이는 비쥬얼이였어요 ! 






햇반컵반 ! 스팸마요 덮밥과 버터장조림 비빔밥 후기 !






슥슥 비벼 먹어보았는데 

장조림 맛과 버터의 맛이 

제 입에서는 조금 .. 오묘했어요 ;;;;




김치가 없음 못먹을 맛이였습니다 



제 입맛이 세련되지 못한걸까요 

이거 인기 많다고 하던데 ... 




맛이 없지 않지만

다시 먹어볼 의사는 매우 희박하네요 

ㅜ ㅜ





극히 주간적인 후기였기때문에

참고만 하시길 바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