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여러분은 대전하면 뭐가 생각나시나요 ?




저는 대전엑스포만 생각났습니다 

ㅋㅋㅋㅋㅋ




이제 대전에 산지 10년

그 중 일년은 일본에서 보냈지만 

오랜시간 대전에 살다보니

정말 하나도 모르던 대전을 이제야 알아가는 기분입니다 




대전에는 연구단지가 있고 

대전에는 갑천이 흐르고 

대전에는 정부청사가 있고 

등등등 




대전하면 떠오르는 것도 바뀌고 

이제는 대전의 저의 고향같이 느껴집니다 




그런데 아마도 많은 분들은

대전하면 바로 ! 

성심당이 떠오르실 건데요 





저도 이렇게 성심당이 유명하다는걸 

안지 얼마 안됐어요 ;;;;





2018년의 마지막을

친정부모님과 함께 보냈는데

부모님을 모시고 처음으로 성심당에 다녀왔습니다 




무척이나 좋아하시더라고요 




그때 구입하고 먹어본 빵들

소개해드릴게요 ~ 











대전 성심당과 성심당 부띠끄








먼저 성심당 부띠끄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성심당 부띠끄는 선물용 빵들 뿐 아니라 

다양하고 예쁜 케이크들이 정말 많아요 




모양이 너무 예뻐서 

이것저것 다 먹고 싶고 

다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 






대전 성심당과 성심당 부띠끄






슈크림 사이에 딸기가 들어 있었는데

정말 달고 맛있었어요 





대전 성심당과 성심당 부띠끄






에그타르트도 맛있었어요 

제가 워낙 좋아해서요 ~





대전 성심당과 성심당 부띠끄








성심당 부띠끄의 대표 선물 메뉴

순수마들렌입니다 



남편이 연말이면 회사에서 선물을 받아오는데

이거 정말 맛있어요 



부모님이 이거 드셔보시고 맛있다고 

성심당 구경가자고 하셨거든요 ! 



순수마들렌은 10개 한박스에 만원입니다 ~ 






대전 성심당과 성심당 부띠끄








그리고 또 다른 대표메뉴 

순수롤입니다 




이렇게 조각으로도 팔고

롤케이크 선물용으로도 팝니다 



크림에 우유맛이 많이 나는게 특징입니다 ! 




선물용 순수롤케이크는

12000원입니다 








대전 성심당과 성심당 부띠끄








남편이 맛있다고 칭찬한

과일이 올라간 파이빵입니다 



과일이 상큼해서 너무 맛있었대요 




성심당이 과일이 듬뿍 올라간 케이크를 

많이 팔거든요 




딸기밭 과수원길, 부띠끄 과수원길 등

이름도 과일이 듬뿍 ! 들어 있다는걸 어필하더라고요 ! 







대전 성심당과 성심당 부띠끄







다음은 성심당 빵집에서 구매한 것들인데요 

한번 먹어보고 반해서 자꾸 사게되는

앙 버터 ! 






대전 성심당과 성심당 부띠끄







달달하고 메론 향이 은은하게 나는

메론빵 ! 







대전 성심당과 성심당 부띠끄





그리고 또다른 성심당의 대표메뉴

대전부르스떡입니다 



결혼식에 선물용으로 많이 사용하시더라고요 



개별 가격도 2천원정도여서 비쌉니다 






대전 성심당과 성심당 부띠끄





성심당을 전국적으로 유명하게 만든

부추빵과 고로케빵 



진짜 대표작인 튀김소보루 사진은 빠졌네요 ~ 







대전 성심당과 성심당 부띠끄






마지막으로 성심 순 크림빵 ! 



제가 크림빵을 좋아하긴 하네요 

ㅋㅋㅋㅋㅋ



저희 엄마는 

식사빵 종류를 좋아하셔서 

노아레즌이 제일 맛있으셨다고 하더라고요 ! 






빵 종류도 정말 많고

사람도 정말 많은 성심당 ! 




대전에 오시면 꼭 구경하시고

시식도 하시고

선물도 사가시기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