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어제 그렇게 비바람이 치더니

가을 단풍잎들이 다 떨어져버렸네요 





떠나는 가을이 아쉽습니다 




거기에다 내일은 최악의 미세먼지 공습이 있다니

다들 건강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은 즐거운 월급날 ! 





남편은 아침부터 저녁에 뭐 먹을지를 물어보더라고요 ! 

대단하지요 ~ 






그래서 그 기대를 채워주기 위해

오랜만에 치킨파티를 열었네요 ! 
















깻잎두마리칩킨 ! 킹프라운과 후라이드 세트







집근처에 있던 깻잎 두마리칩킨이

너무 먼 곳으로 이사를 갔는데

그래도 배달을 해주시더라고요 ~ 





오랜만에 푸짐하게 두마리를 주문했는데요

킹프라운과 후라이드 세트 순살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이 좀 나가지만

한달에 한번 호사니 쿨하게 결제했네요 ~ 








깻잎두마리칩킨 ! 킹프라운과 후라이드 세트








아주 오랜만에 두마리를 먹어보는데요 

킹프라운, 후라이트, 머스타드 칠리소스, 치킨무, 깻잎, 케찹, 감자튀김

그리고 사이드 푸드 박스 안에는 ....











깻잎두마리칩킨 ! 킹프라운과 후라이드 세트







핫바가 들어 있었어요 ! 

어묵과 옥수수콘이 섞여있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 




신랑과 사이좋게 반반 나눠 먹었어요 ~ 









깻잎두마리칩킨 ! 킹프라운과 후라이드 세트








이곳 치킨의 특징은

튀김에 깻잎이 함께 들어간다는 것 ! 





바삭바삭하게 튀겨주셨더라고요

후라이드는 자고로 바삭해야 제맛 ! 




머스타드 칠리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술술 들어갔습니다 ! 









깻잎두마리칩킨 ! 킹프라운과 후라이드 세트






저희 부부 최대 메뉴인 킹프라운

새콤달콤한 소스에 새우와 치킨이 함께 들어있어요 




새우와 치킨은 언제나 진리입니다 ~ 






깻잎두마리칩킨 ! 킹프라운과 후라이드 세트






마지막으로 감자튀김

없으면 섭섭하지요 ~ 








오랜만에 두마리 먹었더니 배가 너무 부르더라고요~

양심적으로 운동하고 왔습니다

ㅋㅋㅋㅋ






월급날 치킨파티 너무 즐거웠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