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 입니다 





집이 이사오고 나서는

마트가 가까이 없어서 먹부림 하기에 안좋아졌지만

대신에 가까운 GS25 편의점이 있어서

그곳에서 대신 먹부림을 하는데요 !






치킨을 먹는 거 보다

죄책감이 덜 들어서 선택한 메뉴들입니다 

ㅋㅋㅋㅋㅋㅋ






*현재는 건강검진을 앞두고 급히 다이어트 중이라 이렇게 먹지 않아요*












GS25, 편의점 음식, 치킨도시락, 컵누들베트남쌀국수, 치즈소세지, 참치마요, 김치왕뚜껑






먼저 첫번째 메뉴는 치킨도시락입니다 

저희 부부는 치킨을 먹는걸 보기하고 편의점에 갔지만

치킨 도시락을 싸오는 미련많은 부부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칸풍소스의 치킨과 마요소스이 치킨이 두종류 있는데

맛있었어요 ! 




역시 사람을 고기를 먹어야

뭔가 먹은 기분이 드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GS25, 편의점 음식, 치킨도시락, 컵누들베트남쌀국수, 치즈소세지, 참치마요, 김치왕뚜껑





두번째는 치즈소세지입니다 



개인적으로 위대한 소세지를 좋아하는데 없더라고요 

크기가 크고 값이 저렴한 치즈소세지를 골라왔는데 

맛은 .. 추천해드릴만한게 안되네요 ! 




소세지는 위대한 소세지로 드시길 !!








GS25, 편의점 음식, 치킨도시락, 컵누들베트남쌀국수, 치즈소세지, 참치마요, 김치왕뚜껑





다음으로는 제가 먹고 싶어서 골랐던

베트남쌀국수 ! 




제가 요즘 베트남쌀국수에 푹 빠져있어서

컵누들 베트남 쌀국수에 도전했는데요 





베트남 현지 인줄 ... 

향이 ... 너무 ... 강해서 ..... 





아 ... 괜히 샀다 싶었는데

면만 건져서 김치 왕뚜껑에 넣어서 먹었어요 





역시 저는 한국 입맛에 맞춘 쌀국수 아니면 못먹겠어요 ㅜ ㅜ 







GS25, 편의점 음식, 치킨도시락, 컵누들베트남쌀국수, 치즈소세지, 참치마요, 김치왕뚜껑






김치 왕뚜껑 덕분에

베트남 쌀국수 면이라도 재생이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언제나 먹게되는 참치마요 ! 






이렇게 골고루 맛보면서 푸짐한 식사를 했답니다 ! 






 나날이 편의점 음식이 진화하여 행복한

1인입니다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