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우리집 새로운 외식장소로

김선생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신랑이 먼저 외식하자고 하니

너무 행복해요

ㅋㅋㅋㅋㅋ

 

 

지난번에 맛있었는지

또 가서 먹자고 하더라고요 ~

 

 

 

바르다 김선생 또 다녀왔습니다 !

 

 

그러고보니 이번에 갔을때는

기본반찬으로 김치를 안주셨네요 ~

 

뭐 딱히 필요치 않았지만서도 ~

 

 

시원한 곡차와

따뜻한 국물이 세팅되었습니다 ~

 

 

 

 

 

바르다 김선생 또 다녀왔습니다 !

 

 

 

 

이번에는

제육김밥 / 진미김밥 / 냉우동 / 새우표고만두

이렇게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총 가격은 18000원입니다 ~

 

 

제육김밥 4500원

진미김밥 4500원

냉우동 5000원

새우표고만두 4000원

입니다 ~

 

 

 

 

 

 

 

바르다 김선생 또 다녀왔습니다 !

 

 

 

지난번에 냉우동이 맛있었다고

또 먹자고 해서 먹게 되었어요 ~

 

이번에 먹을때는 저번보다 좀더 간간했어요 ~

 

 

시원하게 한그릇 했습니다 !

 

 

 

 

바르다 김선생 또 다녀왔습니다 !

 

 

 

지난번에 먹고 반한 진미김밥 !

집에서도 꼭 진미채 넣어서 싸드셔보세요

진짜 뀰맛입니다 !

 

 

 

 

 

바르다 김선생 또 다녀왔습니다 !

 

 

 

제육김밥입니다 ~

당근 반 / 고기 반입니다 ~

 

 

김선생 김밥 먹다가

다른 곳 김밥먹으면 느끼하더라고요

ㅜ ㅜ

 

 

입이 고급이 되가지고 

ㅜ ㅜ

 

 

 

 

 

바르다 김선생 또 다녀왔습니다 !

 

 

새우표고만두입니다 ~

8개에 4000원입니다 ~

 

 

 

바르다 김선생 또 다녀왔습니다 !

 

새우는 다져진건지 잘라진건지

씹으면 탱클하게 씹히더라고요

 

표고도 보이고 파도 보이네요 ~

 

 

탱글탱글한 맛이였어요 ~

 

 

 

진짜 잘 ~ 먹고 왔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