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어제 김치찌개 끓이려고 두부를 사러 가려 하는데

뜬금없이 외식을 하자는 신랑

 

 

저야 신나죠 ~

ㅋㅋㅋㅋㅋㅋ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지난번 세종 이마트에서 본 키무카츠가 생각나

가보자고 했습니다

 

 

오랜만에 집근처를 벗어난

외식이였어요

ㅋㅋㅋㅋㅋ

 

 

 

세종 이마트 키무카츠 // 치즈 & 깻잎고추

 

 

 

 

 

키무카츠는 일본 오사카의 유명한 돈카츠 전문점입니다

25겹으로 겹쳐져서 튀겨져 나오는

부드러운 돈카츠로 유명한데요

 

 

한국에도 입점을 한 모양이예요 ~

 

 

세종 이마트에서 보고 깜짝 놀랐더랬죠 ~

 

 

글로벌한 시대

ㅋㅋㅋㅋㅋ

 

 

 

 

 

세종 이마트 키무카츠 // 치즈 & 깻잎고추

 

 

 

돈카츠를 시키면

밥과 양배추 샐러드 그리고 미소시루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가격이 좀 나가지요 ~

 

 

제일 인기 있는건 갈릭과 치즈라고 하더군요

( 다른 테이블에서 물어보는걸 엿들음 )

 

 

하지만 ! 저는

깻잎고추로 시키고 남편은 치즈로 시켰습니다

 

 

주문하고 기다리는 시간이

넘넘 길었어요

 

 

배고파서요

ㅋㅋㅋㅋㅋ

 

 

 

 

 

세종 이마트 키무카츠 // 치즈 & 깻잎고추

 

 

 

 

 

돈카츠만 먹기 서운해서

김치냄비우동도 추가했어요

 

 

가격이 어마어마하게 나왔네요

...

 

 

남편이 사주어 얼마나 다행인지

ㅋㅋㅋㅋㅋㅋ

 

 

 

 

 

 

세종 이마트 키무카츠 // 치즈 & 깻잎고추

 

 

기다리는 동안

기본세팅을 해주셨는데요

 

 

단무지와 깍뚜기 그리고 양배추 샐러드입니다 ~

 

 

돈카츠 나올때까지 양배추 샐러드로

허기를 달랬습니다 ~

 

 

 

 

 

세종 이마트 키무카츠 // 치즈 & 깻잎고추

 

 

 

아기다리고기다리던 돈카츠 등장 !

 

이름표를 달고 나오네요 ~

 

제가 시킨 깻잎고추 돈카츠입니다 ~

 

 

 

 

세종 이마트 키무카츠 // 치즈 & 깻잎고추

 

 

깻잎고추가 그닥 많이 들진 않았는데

간간히 매콤한 아이들이 있더군요 ~

 

 

겹겹이 결은 잘 보이지 않았어요 ~

 

 

그래도 바삭하고 고기는 부드러웠습니다

 

 

 

근데 익히 일본에서 먹는 돈카츠의 맛을 알아버려서

한국에 와서 맛이 변한건지

요기가 조금 .. 맛이 덜한건지 ...

 

 

기대에는 못미쳤네요

 

 

 

 

세종 이마트 키무카츠 // 치즈 & 깻잎고추

 

 

신랑이 주문한 치즈카츠인데요

모짜렐라가 아니고 체다치즈가 들어간거였어요 ~

 

 

 

 

세종 이마트 키무카츠 // 치즈 & 깻잎고추

 

 

사진이 엄청 맛나게 찍혔네요

ㅋㅋㅋㅋ

 

 

맛이 엄청 맛있다 놀랍다는 아니였지만

허기진 상태에서

진짜 정신없이 먹었습니다 ~

 

 

 

 

 

세종 이마트 키무카츠 // 치즈 & 깻잎고추

 

 

 

이곳은 밥을 저렇게 담아주시더라고요 ~

완전 일본식 ~

 

 

김치냄비우동 면이 너무 익었지만

국물이 매콤하면서 시원해서

맛있었어요 ~

 

 

미소시루도 맛있었습니다 !

 

 

 

 

한번쯤 가보시면 좋을거 같은데

기대는 하지 마시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