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어요

굽네 갈비천왕 먹었어요 !

goodgood 2017. 8. 3. 20:01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왜 치킨은 꼭

밤에 먹고 싶을까요 ...

 

 

왜 .. 야식을 참지 못하는 걸까요 ...

 

 

뭐 이미 먹은지 몇주가 지났지만

이제와 반성합니다

ㅋㅋㅋㅋㅋ

 

 

굽네 갈비천왕 먹었어요 !

 

 

 

지난번 굽네 볼케이노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는 갈비천왕을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치킨을 기다리며 넘 설레였어요 ~

 

 

 

 

굽네 갈비천왕 먹었어요 !

 

 

 

사진이 잘 안나왔네요

먹기 바뻐가지고 급하게 찍어서

ㅋㅋㅋㅋㅋㅋ

 

 

갈비천왕 치킨과

치킨무, 과자, 쿠폰, 왕중왕 소스가 함께 왔습니다

 

 

펩시캔도 하나 주셨어요 ~

 

 

 

 

 

 

굽네 갈비천왕 먹었어요 !

 

 

 

 

왕중왕소스입니다

마늘맛이 많이 나는 갈비 소스 같았는데요

 

 

음 .. 그냥 치킨에 뿌려 먹을걸 그랬어요 ~

 

 

 

 

 

굽네 갈비천왕 먹었어요 !

 

 

갈비천왕이... 정말 ... 맛있었어요 !!!!!!

 

 

우선 고기가 너무 부드러웠어요

이렇게 부드러운 치킨 .. 첨이예요 ~

 

 

 

야들야들 부들부들 맛있고

소스도 맛있었어요 ~

 

 

 

하지만 저희 부부는

볼케이노가 더 맛있다고 결론을 냈습니다

ㅋㅋㅋㅋ

 

 

갈비천왕 맛있다 해놓고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