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어요

여름에는 역시 빙수 !

goodgood 2017. 7. 27. 20:19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요즘 날씨를 보자하니

서쪽은 덥고 동쪽은 시원하다던데

 

 

저는 안타깝게도 서쪽이네요

 

 

넘흐 더워요

햇볕이 넘흐 뜨거워요 !

 

 

이런 여름엔 역시 뭐죠 ?

 

 

 

빙수 !!!!!!!

 

 

 

 

 

 

여름에는 역시 빙수 !

 

 

 

올해 처음으로 신랑과 함께 간 설빙 !

멜론빙수의 가격이 너무 비싸서 엄두가 안나고

그린티초코를 먹고 싶었지만 재료가 없다고 하시고

 

 

결국 자주 먹던 망고치즈빙수 !

 

 

아 .. 이 맛 실화입니까 !

넘 맛있었어요

ㅜ ㅜ

 

 

 

 

 

여름에는 역시 빙수 !

 

 

연유를 다 뿌려 먹으면 더더 맛있지요 ~

ㅋㅋㅋㅋㅋㅋ

 

 

 

 

여름에는 역시 빙수 !

 

 

집근처 과일모찌전문점에서 판매하는

컵빙수 ~

 

 

일반 찹쌀떡이 올라간 컵빙수는

2500원

 

과일모찌가 올라간 컵빙수는

3500원입니다 ~

 

 

 

 

제가 선택한건

팥크림치즈모찌 컵빙수

3500원입니다 !

 

 

크림치즈의 진한 맛이 넘넘 맛있었어요 ~

 

 

 

 

 

여름에는 역시 빙수 !

 

 

 

신랑은 파인애플모찌가 올라간

컵빙수를 먹었습니다

 

역시 3500원 ~

 

 

파인애플 초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

 

 

팥도 알갱이가 살아있었고

얼음도 아주 깔끔했습니다 !

 

 

 

 

더운 여름엔 역시 빙수 !!!

 

 

여러분도 시원한 음식 드시면서

더위를 이겨내보세용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