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뿌리칠 수 없는 유혹

야식 !

 

 

먹자니 후회가 되고

안먹자니 잠이 오지 않는

야식의 법칙 !

 

 

 

치킨으로 달래기에는

너무 양심이 없는 거 같아

 

 

 

저희 부부는 가끔씩 편의점을 갑니다

 

 

 

간다고 달라질게 있나요

 

 

 

종류가 다르다 뿐이지 ...

ㅋㅋㅋㅋㅋ

 

 

 

 

CU편의점 // 우삼겹삼각김밥 & 후라이드에그샌드위치 & 몬스터후랑크

 

 

 

남편은 비빔참치마요를 주고

저는 백원 더 비싼 우삼겹 삼각기밥을 골라 먹었습니다

 

 

삼각김밥이 천원 !

 

 

옛날 김밥 한줄이 천원이였는데 ...

 

 

 

 

 

CU편의점 // 우삼겹삼각김밥 & 후라이드에그샌드위치 & 몬스터후랑크

 

 

밥 전체에 양념이 되어 있네요

이런거 칭찬해요 ~

 

 

 

 

 

CU편의점 // 우삼겹삼각김밥 & 후라이드에그샌드위치 & 몬스터후랑크

 

 

 

우삼겸이 이렇게 들어가 있습니다 ~

사실 그냥 고기가 들어간 맛이였는데요

 

 

그래도 나름 푸짐하게 들어 있어서

먹을만 했습니다 !

 

 

 

CU편의점 // 우삼겹삼각김밥 & 후라이드에그샌드위치 & 몬스터후랑크

 

 

그리고 샌드위치 ~

천연효모식빵이라 더욱 촉촉한

후라이드에그 샌드위치

 

 

이름이 엄청 기네요

계란 후라이가 들어간 샌드위치 입니다 ~

 

 

 

 

CU편의점 // 우삼겹삼각김밥 & 후라이드에그샌드위치 & 몬스터후랑크

 

 

가격대비 나름 훌륭하다고 생각은 했는데요

신랑이 먹더니 싱겁다고 하네요

 

 

그래서 특단의 조치를 취했으니 ...

 

 

 

CU편의점 // 우삼겹삼각김밥 & 후라이드에그샌드위치 & 몬스터후랑크

 

 

 

짜잔 ~

케찹을 첨가해서 먹었습니다

 

 

역시 음식은 간입니다 !

 

 

 

 

 

 

CU편의점 // 우삼겹삼각김밥 & 후라이드에그샌드위치 & 몬스터후랑크

 

 

 

그리고 신랑이 좋아하는 소세지 ~

 

다 양보했어요 ~

 

 

 

이렇게 한밤중에 야식파티가 끝나고

유유히 잠들었다는 후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