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저희 부부가 햄버거를

참으로 좋아하는데요

 

 

요 근래 두달정도는

햄버거를 먹지 않았습니다

 

 

의도한건 아니지만

햄버거보다 뚜레쥬르에서 샌드위치를 먹는게

더 낫다고 생각해서 인듯 한데요

 

 

 

 

그래도 빵을 끊지 못하는

탄수화물 중독

ㅜ ㅜ

 

 

 

 

뚜레쥬르 // 크림가득패스트리 블루베리 & 샌드위치

 

 

원래 샌드위치만 사오려고 했는데

새로나온 신제품 빵이 있어서

같이 사오게 되었습니다

 

 

 

이름은 크림가득 패스트리 이고

플레인은 없어서

블루베리로 사오게 되었습니다 ~

 

 

 

 

 

 

뚜레쥬르 // 크림가득패스트리 블루베리 & 샌드위치

 

 

 

패스트리 빵 안에

블루베리 크림이 듬뿍 !

 

 

 

 

 

뚜레쥬르 // 크림가득패스트리 블루베리 & 샌드위치

뚜레쥬르 // 크림가득패스트리 블루베리 & 샌드위치

 

 

 

맛있습니다 !

근데 블루베리 크림이 아니고

블루베리 요거트 같은 맛이고요

 

 

듬뿍 들었기 때문에

먹다가 반대편으로 분출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ㅋㅋㅋㅋㅋ

 

 

 

 

 

 

뚜레쥬르 // 크림가득패스트리 블루베리 & 샌드위치

 

 

그리고 처음 먹어보는 닭가슴살 샌드위치

빵이 왜 검정색인지는 자세히 안읽어봐서 모르겠어요

 

 

 

왠지 양심에 덜 찔리는

닭가슴살이라 사보았습니다

ㅋㅋㅋㅋㅋ

 

 

 

 

 

 

뚜레쥬르 // 크림가득패스트리 블루베리 & 샌드위치

 

 

 

남편이랑 하나씩 사이좋게 먹었는데요

담백하면서도 맛있었어요 ~

 

 

닭고기를 절묘하게 간하신거 같더라고요

토마토가 많이 들어서 좋기도 하고요 !

 

 

 

 

 

 

뚜레쥬르 // 크림가득패스트리 블루베리 & 샌드위치

 

 

그리고 지난번에 먹고 넘넘 맛있었던

쉬림프에그 샌드위치도 사왔습니다

 

 

다음날 아침으로 간단하게 먹었는데

넘넘 맛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꼭 드셔보세요 ~

 

 

 

 

 

 

댓글